공부하시면서 연애하시는분? ㅠㅠ
글쓴이
- 2012.10.14. 01:15
- 3785
밤이라.더 적적하네요 마음이 ..
괜시리 밤에 공부도 안되고
남자친구가 더 생각나고 ....
오늘 봤었는데 서로 바쁘니 오래못보고 헤어져서
또 보고싶고 ㅠㅠ 밤이라 그런지
그냥 꼭 안아주며 같이 있고싶고 ....
이런얘기하면 남자친구한테 방해될거같아 말도못하고 ㅎ
이런 생각드는게 공부에 집중안해서
딴생각많아져서 그런것 같아 자책도 하네요 ..
내년엔 장거리 할 것 같은데
인생에서 일년정도의 시간이 짧다면 짧지만
힘들것 같기도 해서 걱정과 지금 이 순간들이 너무 빨리
지나는것 같아 슬프기도하네요 .
공부와 연애 조율 잘하시는 분 계신지ㅠㅠ
연애해도 외롭다고 생각드는 날이네요 .
정신차리고 공부하기위해일찍.자야겠어요 ..
ㅎㅎ
괜시리 밤에 공부도 안되고
남자친구가 더 생각나고 ....
오늘 봤었는데 서로 바쁘니 오래못보고 헤어져서
또 보고싶고 ㅠㅠ 밤이라 그런지
그냥 꼭 안아주며 같이 있고싶고 ....
이런얘기하면 남자친구한테 방해될거같아 말도못하고 ㅎ
이런 생각드는게 공부에 집중안해서
딴생각많아져서 그런것 같아 자책도 하네요 ..
내년엔 장거리 할 것 같은데
인생에서 일년정도의 시간이 짧다면 짧지만
힘들것 같기도 해서 걱정과 지금 이 순간들이 너무 빨리
지나는것 같아 슬프기도하네요 .
공부와 연애 조율 잘하시는 분 계신지ㅠㅠ
연애해도 외롭다고 생각드는 날이네요 .
정신차리고 공부하기위해일찍.자야겠어요 ..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봉선화
남자분도 이런 마음 느끼시는군요 ㅠㅜㅎ
공부도 중요하고 사랑도 중요한데
마음의 비중이 고르지가 않아 힘드네요 ... 속앓이^^;
아침되면 나아지겠죠 ... 한구석이 횡한 기분 ㅜ
공부도 중요하고 사랑도 중요한데
마음의 비중이 고르지가 않아 힘드네요 ... 속앓이^^;
아침되면 나아지겠죠 ... 한구석이 횡한 기분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좀 애정결핍이라서?ㅋㅋ
///
힘들땐 기대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상대방도 이런 고민하고있는줄 안다면 서운할지도..
내가 이런말할 처지가 아닌데 엌ㅋ
///
힘들땐 기대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상대방도 이런 고민하고있는줄 안다면 서운할지도..
내가 이런말할 처지가 아닌데 엌ㅋ
0
0
잉여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봉선화
남자입장에서 여자친구가 외롭다고 하면 미안해할것 같아 말 못하겠어요 ㅎㅎ 그렇다고 자주 안보는 것도 아닌데 이러는게 청승같을까봐ㅠ
저도 약간.애정결핍형인데 .... 독립심을 기를려구요 ㅠㅠ
굿밤되세요! 전 이만..
저도 약간.애정결핍형인데 .... 독립심을 기를려구요 ㅠㅠ
굿밤되세요! 전 이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의 반대로 행시공부를 접긴 했지만...
그 기간에 여자친구한테 시원하게 차였던 슬픈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그 기간에 여자친구한테 시원하게 차였던 슬픈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0
0
근엄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돌단풍
제가 기억을 들췄네요ㅠㅠ .... 참 연애에서의 타이밍이란게 .... ㅎㅎ
만남을 계속한다면 공부에 지장이.없잖아 있을 것 같고
헤어진다면 그 쓸쓸함과 외로움을 못이길것같고 ..
무엇보다 저는 지금 너무 좋아하는 서로라 ㅠㅠ
해야되는 일때문에 사랑하는 상대를.놓치게 되는것은 진짜 슬픈일같아요 ....
만남을 계속한다면 공부에 지장이.없잖아 있을 것 같고
헤어진다면 그 쓸쓸함과 외로움을 못이길것같고 ..
무엇보다 저는 지금 너무 좋아하는 서로라 ㅠㅠ
해야되는 일때문에 사랑하는 상대를.놓치게 되는것은 진짜 슬픈일같아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시험기간만 되면 과연공부가 중요한건지 여자친구와보내는 시간이 더중요한건지 공부를하면서도 고민될때가많네요.
아마 남자친구분도 같은생각이실꺼 같네요...
아마 남자친구분도 같은생각이실꺼 같네요...
0
0
화려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꽃기린
서로 잘 이해하면서 윈윈하는게 좋은데 쉽지가않네요 ㅎ_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해도 외로운..
저도 남자친구가 공부하느라, 돈버느라 바빠서 서로 못 보는데..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혼자 생각도 많아지게되네요..
이런 시기 잘 넘기지 못해서 행여나 소중한사람 놓치게 되는 일 생기면 안되는데..
저도 남자친구가 공부하느라, 돈버느라 바빠서 서로 못 보는데..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혼자 생각도 많아지게되네요..
이런 시기 잘 넘기지 못해서 행여나 소중한사람 놓치게 되는 일 생기면 안되는데..
0
0
찌질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칡
그쵸.. 혼자 생각하면 막 심각하게 되버려서 .... 현재에 충실하려고 저도 노력하고있어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사람은 멀해도 다함
0
0
수줍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물푸레나무
그건 진리네요 .ㅎㅎ 힘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연애&공부중인데 딱히 그렇지는 않네요
평소에 워낙 자주만나니.. 시험기간만은 열공하자? 이런 생각이 들어서 인지
평소에 워낙 자주만나니.. 시험기간만은 열공하자? 이런 생각이 들어서 인지
0
0
일등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다닥냉이
서로 고시급 공부라서 저희가 .. 자주 만난다해도 만남자체가 시간방해될까봐 걱정하면서 만나요 ㅠ
시험기간이 맨날이니까요 .........ㅠㅠ 당장에 장거리해야할 시기가 다가와서 어젯밤에 슬퍼졌었나봐요 ㅎㅎ
시험기간이 맨날이니까요 .........ㅠㅠ 당장에 장거리해야할 시기가 다가와서 어젯밤에 슬퍼졌었나봐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슬프시겠어요....
둘다 합격해서 행복한 모습을 상상하며 견뎌내세요ㅠㅠ
둘다 합격해서 행복한 모습을 상상하며 견뎌내세요ㅠㅠ
0
0
일등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지막줄이 참 와닿네요.
연애해도 외로운...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