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하고 싶은ㄷ....
글쓴이
- 2012.10.14. 02:06
- 1061
정말로 노래를 제대로 한번 해보고 싶은데
할 수 있는 기회가 참 없는거 같네요
동아리에 들어가볼까 생각도 했었지만 이제 3학년이라
시작하기에는 좀 늦고 개인적으로 같이 할 사람들을
네이버나 다음 카페 같은 곳에서 부산사람들 찾아보기도 했는데
쉽지가 않고... 단대 가요제에 나가보기도 했지만
운이 따르지 않았는지 실력이 안되서인지 계속 떨어지기만 하고...
이제 좀 있으면 졸업 준비 취업준비 해야하지만
그런거 준비하기 전에 정말 제대로 속 시원히 노래 한번 할 수 있는, 혼자서 아니더라도
팀으로라도 같이 노래할 수 있는 그런 기회 혹시 없을까요??
이대로 그냥 보내버리기엔 나중에 정말 한이 될거 같아서
야밤에 너무 진지하게 가서 ㅈㅅ
셤공부하기 싫어서 자려다가 오늘 첨 가입하고 걍 써봄
민폐글이였다면 ㅈㅅㅈㅅ
권한이 없습니다.
직장 가지고 나서 주말에 실용음악학원 다니세요!
0
0
털많은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흰괭이눈
그렇게라도 하면 되겠죠??? 근데 지금 미치겠어서 ... 답답한 마음에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G 상상유니브에서 종종 보컬 클래스나 합창단 클래스 열어줘요~
실용음악학원보다 세세하게는 못배우겠지만 일단 여러 대학생들이랑 어울릴수도 있고
비용이 싸다는게 장점
뭐 딱히 내가 홍보대사나 이런건 아니고 방학때 이것저것 배웠던 기억이 나서 ㅇㅇ
실용음악학원보다 세세하게는 못배우겠지만 일단 여러 대학생들이랑 어울릴수도 있고
비용이 싸다는게 장점
뭐 딱히 내가 홍보대사나 이런건 아니고 방학때 이것저것 배웠던 기억이 나서 ㅇㅇ
0
0
기발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구름체꽃
들어가봣는데 괜찮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공!!!!!!!!
0
0
일등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