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 울어서 고민이에요ㅠㅜ
- 2012.10.14. 06:17
- 2183
우는 모습 보여주기도 울고 싶지도 않은데 주변사람들한테 엄청 미안할 정도로...에휴
눔물샘에 장애가 잇는것 같기도 하고...
자꾸 이렇게 아무렇게나 눈물이 터지면 그때도 힘들지만 사람들이 저를 엄청 짜증내 할거 같아서 불안래요ㅠㅠ
어떻게 잘 참는 방법 없을까요...
요즘 이것때매 문제가 많습니다 엏휴휴ㅠ
자괴감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에서 다울고나니 이제 울질 못하는 부작용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는 안가기로 확실히 맘먹어서 Fail...그냥 버티는 수밖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에 따라 감정반응이 적어질 수는 있지만
사소한거에 감동받거나 감정이 복받치는건 대부분 타고난 기질이니 완전히 고치기는 힘들어요
울어서 안되는 상황이면 참으려고 노력하는게 맞겠지만 그런경우가 아니라면 그냥 울어버리세요
요새 정신장애에 대해 공부하고있는데 눈물이 나오려고 하는데도 우는 모습 보이기가 싫어서
감정을 억지로 숨기고 드러내지 않으면 안으로 곪는답니다ㅜㅜ
그리고 글쓴이분이 워낙 잘우는 성격이시면 주변에서도 익숙해지고 이해할 거예요!
그리고 눈물이 나면 울일이지 울일이고 아니고는 누가 정할수 없는거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는건 좋은것!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눈물이 많은편인데 눈물이 쭉~~ 흐를때 감추죠
그러고 혼자있을때 엉엉웁니다
그렇게 울고나면 속이 편해지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장례식에서조차 눈물 한방울 없어가지고 사람들이 넌 왜그렇게 차갑게 사냐고 묻는 존재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문보다가도 눈물나곤 해요 ㅠㅠㅠ 쫌만 감동적이면..
전 이제 걍 체념했어요. 자꾸 참는것도 힘들고 이건 제 감정이니까 ..
좋게 생각하면 감정이 풍부한거라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토대장정도 갔다왔고
별거 대 해봤는데
눈물 쏟아짐ㅋㅋㅋ
슬픈영화보면 눈물 질질
특히 여자한테 차이면 하루종일 질질짬ㅋㅋㅋㅋ
그런데 친구들 앞에서는 쿨한척하고 집에서 질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즘 멘붕이니 유리멘탈이니 말이 참 많죠? 이제야 사람들이 정신적 스트레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봐요
하지만 당최 스트레스 관리? 감정조절? 정신력수양? 이런걸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간편하고 재미있는 방법하나 가르쳐드릴게요
내년 4월부터(죄송해요 내년까진ㅜ버텨주세요) 프로야구팀 LG 트윈스 응원해보세요
재미있는 야구도 보고 정신력도 기르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