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아싸라면
- 2012.10.14. 10:11
- 6238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인데도 이유가있지 않을까요? 내성적이라서 그런거면 내주위사람들한테도 싹싹하게 잘 못대하고 그러면 싫을거같다는 개인적인생각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아싸면 안만나고 아싸아니면 만날꺼임?
누군갈사랑하는데잇어서 아싸든아니든 머가중요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가 사람과 제대로 소통해서..그것도 여자사람이랑..연인까지간다면 아싸가 아닌거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로 잘맞으면 베프도 쉽게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활동적이고 사람잘 만나는 사람들을 좋아하나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자신의 성적보다 과한 대학이다보니 열등감느끼시거나
그냥 익명을 빌어서 남에게 상처만 주시는 것 같은데요
말이 너무 심하시네요. 정신적망상과 교착화라니요.
의사세요? 그게 뭔지나 알고 그러시는지?
관련 학과로서 참 우습기도하고 어찌보면 대수롭지도 않은 말에
물어뜯고 과민 반응 하시는걸 보니 평소에 열등감이 많으신가 봅니다.
건강한 정신을 가진 사람이라면 저렇게 남을 뭉개지 않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멋대로 타인의 심리를 재단하는 것 그만두세요.
잘 알지도 못 하시고 전문분야도 아니면서 사람 바보만드는 것 좋지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정합니다. 서로 할일이나 열심히 합시다.
저도 예민했던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라면 상관없어 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