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
글쓴이
- 2012.10.14. 22:31
- 942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픈게 고민...
먹고 두시간지나면 소화다되서
허기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여잔데 ...
ㅋㅋㅋㅋㅋㅋㅋ
살찌거나 그런 느낌은 아직은 ....못받았는데
시험기간이라 더 그런가 ㅠㅠ
무슨 병걸린것마냥ㅋㅋ큐ㅠㅍㅍㅍㅍㅍ퓨ㅠ
야식먹고 공부합시당
먹고 두시간지나면 소화다되서
허기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여잔데 ...
ㅋㅋㅋㅋㅋㅋㅋ
살찌거나 그런 느낌은 아직은 ....못받았는데
시험기간이라 더 그런가 ㅠㅠ
무슨 병걸린것마냥ㅋㅋ큐ㅠㅍㅍㅍㅍㅍ퓨ㅠ
야식먹고 공부합시당
권한이 없습니다.
미인은 대식가?
0
0
싸늘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셤기간에 평소보다 집중해서 공부하셔서 그런걸지도 몰라요~저도 요즘 계속 먹는걸 입에 달고 사는데...ㅠㅠ결국 살이 쪘지뭡니까...ㅠ평소에는 밥 굶는건 일상이였는데 말이죠..
0
0
특이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다 위장마비
0
0
일등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찌는것같다다 훅져있는게 살ㅋ
0
0
쌀쌀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앙찌는 사람들이 그러다 내장비만와요 조절잘하시길ㅎㅎ
0
0
황홀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살을 가을에만 찌는게
아니라서 새삼스럽지도 않아요..
아니라서 새삼스럽지도 않아요..
0
0
청렴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고me비
0
0
무례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