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멀어지고싶네요
글쓴이
- 2012.10.15. 04:43
- 1945
전 남자. 여자사람친구가 있습니다
매우 친합니다 .정말~
벌써 5년째 알고지냇지만
이제는
멀어지고싶네요.
내가 또 이런 심정이라는걸
그 친구가 안다면 얼마나슬플지..
인생은 반복되나봅니다~
그리고
안되는건 안되는거구요.
술먹고주절주절
매우 친합니다 .정말~
벌써 5년째 알고지냇지만
이제는
멀어지고싶네요.
내가 또 이런 심정이라는걸
그 친구가 안다면 얼마나슬플지..
인생은 반복되나봅니다~
그리고
안되는건 안되는거구요.
술먹고주절주절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저는 12년째 알고 지내는 여자사람친구가 있는데
저도 멀어지고 싶네요.
그래서 어떤느낌인지 압니다.
화이팅...ㅠ.ㅠ
저도 멀어지고 싶네요.
그래서 어떤느낌인지 압니다.
화이팅...ㅠ.ㅠ
0
0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많은 일들과 사건이 있었지만 굳이 안써도 통하는 기분인가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폰으로 썻는데 등록 ㅇㅏㄴ되길레 몇번눌렀더니 8개나 ㄷㄷ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헤어짐을 아는 나에겐. 우리의 만남이 짧아도 미련은 업네~ 누구도 널 대신 할수업지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피노키오 - 사랑과 우정사이.
헉... 저는 이런 사이는 아니었는데....;;;;;
저는 만나면 만날 수록 성격이 정말 안맞는 것 같아서 싫어서 그런거였어요;;;;;;;;;;;
헉... 저는 이런 사이는 아니었는데....;;;;;
저는 만나면 만날 수록 성격이 정말 안맞는 것 같아서 싫어서 그런거였어요;;;;;;;;;;;
0
0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호랑가시나무
전 사랑도 아닌데.. 이제 친구도아니고 답답하네요 ㅋㅋ 어쩌다 이리됫는지. 작년에도 이렇게 멀어졌는데 ~ 다시 이렇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멀어져가는... 그대뒷모습을 바라보면서~
0
0
큰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스레 멀어지고싶은데 가능할지 걱정입니다. 더이상 이런걸로 스트레스같은거 받기싫은데 욕심이겠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도 이런생각을 할까...ㅠㅠ
0
0
슬픈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재미있는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8개 지우신다고 고생하셨어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