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이체 질문좀드려요
글쓴이
- 2012.10.15. 12:53
- 1199
좀큰돈을 계좌이체해야될곳이있는데
Atm기로는 한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그런데 atm기말고 은행가면 큰금액한번에 계좌이체할수있는건가요??
Atm기로는 한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그런데 atm기말고 은행가면 큰금액한번에 계좌이체할수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창구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하시면 될꺼에요...
0
0
근육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수국
무통장입금이요?? 그걸로하면 입금자명을 제이름으로 할수잇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은행에 가시면 종이있죠? 창구에서 입금할때 내는 종이요..
거기에 보면 이름 쓰는곳 있어요..
0
0
근육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수국
어떤건지모르겠어요ㅜㅜ한번도안해봐서요ㅜㅜ
가보면 알겠죠??ㅜㅜ
가보면 알겠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같이 가드릴수도없고...
은행 가시면 왠만하면 알수 있을꺼에요...정 모르겠다 싶으면 보통 은행에 가면 안내 해주시는분 있어요...ㅎ
은행 가시면 왠만하면 알수 있을꺼에요...정 모르겠다 싶으면 보통 은행에 가면 안내 해주시는분 있어요...ㅎ
0
0
근육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수국
같이가주떼여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문앞에서 뵙겠습니다.ㅋㅋㅋㅋ
0
0
근육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수국
제가남자라는 점은 미리말씀드리죠ㅋㅋㅋㅋㅋ
혹시나 기대하실까봐ㅋㅋㅋㅋ
혹시나 기대하실까봐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에서 남자라는건 이미 직감했습니다.ㅋㅋㅋㅋ
암튼 은행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ㅋㅋㅋ
atm기에서 한번에 이체할수 있는 금액이 있긴한데...두번 이체 하세요.ㅋ
물론 본인이 계좌 만들때 이미 하루 이체 한도 설정 해놨으면 그 금액 이상은 안들어가겠지만요..
암튼 은행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ㅋㅋㅋ
atm기에서 한번에 이체할수 있는 금액이 있긴한데...두번 이체 하세요.ㅋ
물론 본인이 계좌 만들때 이미 하루 이체 한도 설정 해놨으면 그 금액 이상은 안들어가겠지만요..
0
0
근육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수국
아고 민망해라..ㅋㅋㅋㅋ예ㅋㅋ답변감사해용
시험잘치세요~!!^^
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글쓴님도 시험 잘치세요.ㅎ
0
0
근육질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실꺼에요 ㅎ
인터넷 뱅킹으로 하는 방법도 있구요. 이것 역시 은행가서 등록한다음에 시용하시면 되고
한도를 1회 1000만 1일 5000만 제한으로 해달라고 하심 되요 ㅎ 이게 일반적인 최대치ㅎ
인터넷 뱅킹으로 하는 방법도 있구요. 이것 역시 은행가서 등록한다음에 시용하시면 되고
한도를 1회 1000만 1일 5000만 제한으로 해달라고 하심 되요 ㅎ 이게 일반적인 최대치ㅎ
0
0
상냥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다정큼나무
네네ㅋㅋ감사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