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질문요..

글쓴이
  • 2012.10.15. 20:10
  • 5673
학교근처에 좋은 cd어디에 파나요??

편의점에서 파는건 영 질이 별루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0
깜찍한 병꽃나무 12.10.15. 20:11
레코드샾에 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17
깜찍한 병꽃나무
허허허...
0 0
태연한 흰꿀풀 12.10.15. 20:11
인터넷으로 구입 궈궈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17
태연한 흰꿀풀
역시 인터넷이 최곤가보네요..혹시 추천하실만한곳 잇나요??ㅋㅋ
0 0
태연한 흰꿀풀 12.10.15. 20:25
글쓴이
그...그것은 잘... 왜냐면 남친이 알아서 하므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30
태연한 흰꿀풀
어머 ㅋㅋㅋㅋ
0 0
태연한 흰꿀풀 12.10.15. 20:32
글쓴이
초...초박형 추천.... 여자입장에서도 참 좋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이런 댓글을 쓰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37
태연한 흰꿀풀
구체적이네요 ㅋㅋㅋㅋ다음에 기회가되면 남친께 어디서 구매하셧는지좀 물어봐주세요 ㅋㅋㅋ
0 0
친숙한 뚝새풀 12.10.15. 20:45
글쓴이
11번가나 g마켓 이런데서 치면 많아요. 저희도 그런데서 살때 한 100개씩 구입. ㅋㅋㅋㅋㅋㅋㅋ
0 0
태연한 흰꿀풀 12.10.15. 21:04
친숙한 뚝새풀
10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0 0
늠름한 매화나무 12.10.15. 21:37
글쓴이
소셜커머스에서도 종종 팔더라구요ㅋㅋ 기능이랑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ㅋㅋㅋ
0 0
키큰 이팝나무 12.10.15. 20:43
태연한 흰꿀풀
근데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가 많이 나요?
0 0
태연한 흰꿀풀 12.10.15. 21:04
키큰 이팝나무
네네네네네네넼ㅋㅋㅋㅋㅋㅋ 평범한(?) 두께를 쓰면 저는 좀 많이 아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확실히 이물질이 끼어있는 느낌... 초박형bbbbbbbbbb
0 0
키큰 이팝나무 12.10.15. 21:06
태연한 흰꿀풀
전 눈으로 보기만 해서...ㅋㅋ별로 두께가 있지도 않은거 같은데...그거 때문에 느낌도 다르고 아프기도 하고 그렇군요...ㅜ
0 0
태연한 흰꿀풀 12.10.15. 21:08
키큰 이팝나무
그러합니다.
0 0
푸짐한 현호색 12.10.15. 20:52
태연한 흰꿀풀
전 제가 특정 제품 사오라고 시켜요 ㅋㅋㅋ
0 0
발랄한 달래 12.10.15. 20:13
ㅋㅋㅋㅋㅋ씨디가 왜 19지 하다가 야동씨디 말하는건가 편의점에서 야동구운 씨디도 파나 생각했네요ㅋㅋ
정답을 떠올린 순간 아~ 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16
발랄한 달래
ㅋㅋㅋㅋㅋㅋㅋ편의점에서 야동씨디 ㅋㅋㅋㅋㅋ
0 0
자상한 줄민둥뫼제비꽃 12.10.15. 20:14
음반매장 가세여^^.....는 농담이고 안써봐서 모르겠네요....알게되면 답해드릴게요.......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18
자상한 줄민둥뫼제비꽃
넹ㅋㅋㅋ
0 0
푸짐한 현호색 12.10.15. 20:17
오카모토 괜찮은뎅
0 0
푸짐한 현호색 12.10.15. 20:18
푸짐한 현호색
편의점에도 팝니당
대형마트에도 팔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19
푸짐한 현호색
오카모토??제품이름인가봐요??학교앞 어디 편의점에서 팔아요??전 이상한것밖에 못봐서...
0 0
푸짐한 현호색 12.10.15. 20:23
글쓴이
오카모토 포장지가 금색 은색있는데 둘다많이쓰지만 금색추천..
자세히는 모르겠어요
북문근처 편의점에 파는거 같던뎅..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25
푸짐한 현호색
오호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ㅋㅋㅋ
0 0
현명한 털중나리 12.10.15. 20:21
문방구에 가면 풍선팔아여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0:24
현명한 털중나리
전 풍선쓰기엔 부족하네요...ㅠㅠ
0 0
귀여운 미나리아재비 12.10.15. 20:32
컴팩트 디스크는 지성에서..
0 0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12.10.15. 20:38
약국에서 사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2:45
청아한 개쇠스랑개비
약국은 뭔가 좀 가기가 꺼려지네요...
0 0
깜찍한 병꽃나무 12.10.15. 20:44
해박한 사람들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0 0
불쌍한 나도풍란 12.10.15. 20:56
전 유니더스의 롱러브 써요 기능성이라^.^ 편의점에도 팔탠데 가격이 쫌 쌔요
0 0
머리좋은 고삼 12.10.15. 21:43
불쌍한 나도풍란
시간기능이 부족하신가봐요 .....ㅜㅜ 힘내요
0 0
키큰 이팝나무 12.10.15. 21:47
머리좋은 고삼
시간기능? 뭔말이에요??
0 0
머리좋은 고삼 12.10.15. 21:49
키큰 이팝나무
롱러브는 조루이신분들에게 좀더 장시간의 관계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기능성 콘돔입니다요
0 0
키큰 이팝나무 12.10.15. 21:52
머리좋은 고삼

헐ㅋㅋㅋㅋㅋ 그 쪼만한거에 별 기능이 다있네요.ㅋㅋㅋㅋ신기..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2:44
불쌍한 나도풍란
부대앞 편의잠에서도 파나여??어디 편의점이져??ㅋㅋㅋ가르쳐주세요~~ㅋㅋ
0 0
귀여운 미국나팔꽃 12.10.15. 21:04
사가미랑 오카모토 롯데마트에도 있어요ㅎ 칫솔파는데쯤에
0 0
밝은 고란초 12.10.15. 21:15
올리브영..
0 0
똥마려운 차이브 12.10.15. 21:36
하나 줄까?
0 0
방구쟁이 접시꽃 12.10.15. 21:53
왜 콘돔이라고 말을 못 해?
0 0
즐거운 뱀고사리 12.10.15. 22:33
올리브영에서도 파는지 첨 알았네요 ㅋㅋㅋㅋ좋은 정보들 감사해요ㅎㅎ
0 0
청아한 네펜데스 12.10.15. 22:34
올리브영에 팔고요 저는
jyps.co.kr 여기서 삽니다
인터넷 중에서도 거의 최저가 수준입니다.
0 0
즐거운 뱀고사리 12.10.15. 22:38
근데 비싼 콘돔이 무조건 좋나요? 급귱금;;
0 0
해괴한 개나리 12.10.15. 22:43
홍대앞은 콘돔매니아라고 전종류 그거만 파는곳도잇는데 저희학교앞은 그런곳이없군요 일제 0.3미리인가 그게좋던데
0 0
청결한 닭의장풀 12.10.15. 22:49
인터넷으로 사실거 아니면 약국추천ㅋ
특히 위에분이 추전한 초박형이 많음.
요샌 약국에서 사는사람 많아서 괜찮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5. 23:09
청결한 닭의장풀
근데 정문약국 사람 바글바글한데 cd주세요 라고 말하기가 좀.....
0 0
고고한 범부채 12.10.16. 00:29
대형마트가면종류별로있는데가격은 그리싸다고볼순없네요
오카모토 금색이 0.03미리인가그런데 이거는 진짜 안꼈다볼수있고 근데잘터짐
그리고 러브쉬인가뭐어쩌고촉촉해서여자들이좋아하는거있는데그두개추천!
0 0
고고한 범부채 12.10.16. 00:30
고고한 범부채
러브쉬가아니라그냥쉬였던거같음ㅋ
0 0
고고한 범부채 12.10.16. 00:31
고고한 범부채
즐붕가염...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