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사귄지 80일이 다되가는데...
- 2012.10.15. 20:33
- 3070
키스는 커녕 뽀뽀도 못해봤어요
평소에 단 둘이 카페나 공원같이 어두운곳에 있을때는 서로 막 끌어안고 기대고 있는데ㅠㅠ
안하고 싶은게 아니라... 도저히 어떤상황에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조언좀 해주세요;;
키스할때도 양치안하고 하면 입냄세 나나요?
100일전에는 꼭 해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저녁으로 감자탕먹고나서 dvd방에서 키스한적 있는데 입에서 등뼈냄새가 나서 10초만에 그만뒀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음식먹고 입안에 껌하나 돌리면 냄새 모르겠든데..물론 이물질은 물로 잘 헹궈주고..
처음은 첫 여친에게 뺏겼고 그 이후부터 현 여친까진 제가 먼저 했죠...
일주일..? 일주일면되죠..
왜 앉아서 뭔가 하려하는거징? 시작부터 키스로 하게요?
뽀뽀부터 해보고 거기서 혀 살짝 내밀기 시도하면서 자연히 키스도 나오는거 아닌가?
그냥 어두운 길가 가다가 주변에 적당히 사람 없다 싶으면 가볍게 이마에 쪽~ 해봐요
그럼 여자가 눈을 돌리게 되있어요. 그때 그냥 빙그시 쪼개주는게 컨셉..
눈똑바로 내리 꽂으면 자연히 먼저 눈깔게 되있어요
그럼 슬쩍 숙여서 입술에 가까운 볼에 또 쪽~
장난스레 한번 더 봐주고 좀 능글스레..
입술 쪽~
걸으면서도 뽀뽀는 여자가 고개만 돌려줘도 되니깐...
그러다가 질들이고 나서 혀 살짝 밀어 넣음 첨에 움찔한다?
내가 나이가 좀 있다 싶으면 닝글닝글하게 아무렇지도 않다는듯 몇번 시도하면 다 되게 되있음...
이건 그냥 ...내이야기... 어떠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