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혐오

글쓴이
  • 2012.10.15. 20:57
  • 2281
피누에도 양성애 글 올라왔었는데

레알 혐오스럽습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작년인가 부대 앞에서 잘생긴 놈 둘이서 손잡고 가던데

게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ㄷㄷ했습니다.

왜 남자가 남자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이게 개인취향이 될 수 있는건지요? 납득이 잘.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나약한 먹넌출 12.10.15. 20:58
게이나 레즈나 동성애자는 이해는 못하지만 존중해야합니다...
참고로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나 레즈가 게이보다 훨씬 많습니다
우리들이 이해를 하진 못하더라도 존중해야한다고 봅니다
0 0
무례한 천수국 12.10.15. 21:02
극게이혐오자들이 게이가 될 가능성이 더 높다던데...
0 0
똥마려운 튤립 12.10.15. 22:00
무례한 천수국
강한부정은 긍정인건가요
0 0
촉박한 족두리풀 12.10.15. 23:00
무례한 천수국
저도 성교육시간에 들어본 듯..ㅋ
0 0
바보 오동나무 12.10.15. 21:10
혹여나 술집에서 술 한 잔 하시면서 그런 말 함부로 하지 마세요~ 세상에는 은근히 동성애자가 많답니다. 글쓴이님의 그 '이해가 안되요'라는 한 마디 때문에 상처받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음을^^
0 0
착잡한 노루삼 12.10.15. 21:13
게이는 많을수록 너한텐 유리할텐데?
2 0
의연한 벽오동 12.10.15. 21:21
착잡한 노루삼
ㅋㅋㅋㅋ 정답ㅋㅋㅋ 잘생긴놈들끼리 게이하면 구욷
0 0
똥마려운 튤립 12.10.15. 21:40
착잡한 노루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이상한 잣나무 12.10.15. 21:19
혐오감 드는거 당연한겁니다. 솔직히 저도 토론할때나 남들앞에선 선비행세한답시고 이해해야한다 그러는데 솔직히 많이 혐오스러운거 사실입니다. 이성애자인이상 당연한거죠 님이 이상한건아니구요 위에분말씀대로 어디가서 말하지만 마세요..,친한사이 아니면
0 0
일등 바위솔 12.10.15. 21:20
바이는 어때?
0 0
특별한 삽주 12.10.15. 21:22
난 그냥 그것도 사랑이려니 하는데....
0 0
똥마려운 튤립 12.10.15. 21:40
다양성을 존중합시다
0 0
착잡한 노루삼 12.10.15. 22:09
똥마려운 튤립
왜?
0 0
똥마려운 튤립 12.10.15. 22:09
착잡한 노루삼
널 사랑하니까
0 0
착잡한 노루삼 12.10.15. 22:11
똥마려운 튤립
남 좋은일시키기싫다
0 0
무례한 노린재나무 12.10.15. 22:42
게이는 환경적인거 보다는 유전적인 요인이 대부분입니다. 태어날때부터 그래된거라 어쩔수는 없죠. ㅠ 그 사람들도 그렇게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니 존중해줍시다. 그리고 사람들 많은데서 저런말 안하시는게 좋아요 ㅎㅎ 동성애자 은근히 많음
0 1
난감한 브라질아부틸론 12.10.16. 09:11
무례한 노린재나무
아... 유전적인 요인이 대부분이에요?! 전 환경적요인 때문에만 그런 줄 알았어요ㅎ
0 0
촉박한 족두리풀 12.10.15. 23:01
게이든 뭐든 나만 안 건들이면 상관없다 생각하는 1人
0 0
무례한 천수국 12.10.15. 23:06
전 제 주변에 동성연애커플이 꽤있어서...이제 이해 안될것도 없네요. 원래도 그냥 사람이 사람좋아하는것. 이정도로만 받아들였기때문에
0 0
참혹한 작두콩 12.10.16. 00:19
우리나라 사회가 동성애를 허용하지 않으니 혐오감이 드는게 당연하겠죠
다만 그 사람들도 우리와 같은 사람이니까..
혐오하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죠..
누가 혐오하지 않아도 이미 많은 일들에서 차별당하고 있어요 그 사람들은
0 0
우수한 반하 12.10.16. 09:46
나면서부터 그런거가지구 왜 욕함?? 생득적인 걸로 사람 욕하지맙시다!
0 1
훈훈한 벼룩나물 12.10.17. 06:45
성의과학시간에 배우기로는 생물학적인 요인이 크다고해요. 태어날때부터 성정체성개념이 신체와는 다르게 형성되서 그렇다고 했던거 같네요. 뭐 어쨌든 저는 남에게,피해주지 않는 자유와 다양성은 인정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