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잔데 코성형 하신 분 있나요?
글쓴이
- 2012.10.15. 23:32
- 2244
저 자랑은 아니구요..
어디가든 어른들은 아 잘생긴 총각이네~
뭐 이런 소리 듣고
중딩 강사 할때도 애들한테 인기 꽤나 있었거든요..
근데 코가 좀 에러입니다. 복코지요.
고딩때 친구들도 코만 좀 작으면 대박인데
뭐 이랬으니깐요 ..ㅠ
코 성형 하신 남자분 있나요?
지금은 돈이 없어 못하겠고 졸업과 동시에 ...
좀 자신감을 가지고 싶어서요...
어디가든 어른들은 아 잘생긴 총각이네~
뭐 이런 소리 듣고
중딩 강사 할때도 애들한테 인기 꽤나 있었거든요..
근데 코가 좀 에러입니다. 복코지요.
고딩때 친구들도 코만 좀 작으면 대박인데
뭐 이랬으니깐요 ..ㅠ
코 성형 하신 남자분 있나요?
지금은 돈이 없어 못하겠고 졸업과 동시에 ...
좀 자신감을 가지고 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형외과 여러군데 다녀보고 견적받아보세요. 코 조금만 손대도 인상이 확 좋아짐. 여자애들은 진짜 거~~의 다함ㅡㅡ. 진짜 내친구무리중에 70%는 손댐. 나와 30%는 찌질이당
0
0
불쌍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시계꽃
헐 여자들 70%나 손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이라면 좀 무서운뎈ㅋㅋㅋㅋㅋㅋ
사실이라면 좀 무서운뎈ㅋㅋㅋㅋㅋㅋ
0
0
겸손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윤판나물
내가 통계를 내본게 아니라 단언하면 안됨ㅡㅡ;;; 고교동창 및 내가 아는 지인들의 70%임
0
0
불쌍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시계꽃
고교 동창 및 님의 지인 70%면 그냥 통계 내나 안내나 거의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놀랍닼ㅋㅋ
0
0
겸손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윤판나물
아 난 코만 말한게 아니라 쌍커플 or 코 말한거였음. 물론 두개 다 하는애들도 많고.
0
0
불쌍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시계꽃
이렇게일반화시키지마세요 ㅠㅠ 자랑이아니고 저도 코했냐는 의심많이받는데 안했는데 남자들이 여자들거의손다댄다더라 이편견보고 저한테도 의심하는거같음 ㅠㅠㅠㅠㅠ아놔
0
0
의젓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석잠풀
ㅋㅋㅋ 안했는데 한것처럼 예쁜 너님들은 부러운 존재임-_-... ㅋㅋ ㅋㅋㅋ 고교동창들은 제가 before를 알자나여 ㅋㅋ 그래서 다 수술한거 확실히 아는거고ㅋㅋㅋ 애들이 자꾸 수술하니까 자연산의 가치가 떨어지죠잉ㅋㅋㅋ
0
0
불쌍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시계꽃
진짜진심 ㅠㅠ 친하게지내는남자친구들조차도 제코한번씩만져봄 ..코했냐고 대놓고 묻는애들도있는데 물어보기민망하니까 그냥장난치는거처럼 만지고 돼지코해봄 ㅠㅠㅠㅠㅠㅠㅠ첨엔몰랏는데 이
이젠 왜 코한거같냐?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왜 코한거같냐?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에는 코한사람 아무도 없어요..;;
여자가 90%인 학과임;;;
여자가 90%인 학과임;;;
0
0
처참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세수하며 보는 자기 얼굴인데 자기만족이 제일 중요하죠 제가 아는 남자애도 한명 코 세웠음
0
0
현명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꿩의바람꽃
남자도 코 세우면 좀 인상이 확 달라지던가요???? 주위에 쌍수 외엔 성형 자체를 한 남자를 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0
0
겸손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윤판나물
코 수술 진리임. 티 나게말고 의사가 하자는데로 욕심안부리고 하면 여자들보다 더 티 안남. 원래 얼굴선이 굵어서
0
0
불쌍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시계꽃
와 ㅋㅋㅋㅋ 근데 어떻게 변하는지를 한번도 밖에서 본적이 없어서 그러는데 남자도 하면 많이 달라지나요
0
0
겸손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윤판나물
확은 아니지만 잘생겨지는건 맞는듯ㅋㅋ
0
0
현명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꿩의바람꽃
대표적 연예인으로 환희랑 탑이 있잖아요.
환희 복코였는데 하고 완전 개멋짐 탑도 그렇고 ㅋ
환희 복코였는데 하고 완전 개멋짐 탑도 그렇고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 감사합니다. 전 꼭 하려구요 ..제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코하면 인상 확 달라지죠
저도 만약 손대라고 하면 코할듯
남자는 코수술이 다른 부위보다 체감효과 큰 편이더라구요
저도 만약 손대라고 하면 코할듯
남자는 코수술이 다른 부위보다 체감효과 큰 편이더라구요
0
0
착실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성형합니다
0
0
과감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