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잔데 코성형 하신 분 있나요?

글쓴이
  • 2012.10.15. 23:32
  • 2244
저 자랑은 아니구요..
어디가든 어른들은 아 잘생긴 총각이네~
뭐 이런 소리 듣고
중딩 강사 할때도 애들한테 인기 꽤나 있었거든요..
근데 코가 좀 에러입니다. 복코지요.

고딩때 친구들도 코만 좀 작으면 대박인데
뭐 이랬으니깐요 ..ㅠ
코 성형 하신 남자분 있나요?

지금은 돈이 없어 못하겠고 졸업과 동시에 ...
좀 자신감을 가지고 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불쌍한 시계꽃 12.10.15. 23:33
성형외과 여러군데 다녀보고 견적받아보세요. 코 조금만 손대도 인상이 확 좋아짐. 여자애들은 진짜 거~~의 다함ㅡㅡ. 진짜 내친구무리중에 70%는 손댐. 나와 30%는 찌질이당
0 0
겸손한 윤판나물 12.10.15. 23:37
불쌍한 시계꽃
헐 여자들 70%나 손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이라면 좀 무서운뎈ㅋㅋㅋㅋㅋㅋ
0 0
불쌍한 시계꽃 12.10.15. 23:38
겸손한 윤판나물
내가 통계를 내본게 아니라 단언하면 안됨ㅡㅡ;;; 고교동창 및 내가 아는 지인들의 70%임
0 0
겸손한 윤판나물 12.10.15. 23:39
불쌍한 시계꽃
고교 동창 및 님의 지인 70%면 그냥 통계 내나 안내나 거의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놀랍닼ㅋㅋ
0 0
불쌍한 시계꽃 12.10.15. 23:41
겸손한 윤판나물
아 난 코만 말한게 아니라 쌍커플 or 코 말한거였음. 물론 두개 다 하는애들도 많고.
0 0
의젓한 석잠풀 12.10.15. 23:48
불쌍한 시계꽃
이렇게일반화시키지마세요 ㅠㅠ 자랑이아니고 저도 코했냐는 의심많이받는데 안했는데 남자들이 여자들거의손다댄다더라 이편견보고 저한테도 의심하는거같음 ㅠㅠㅠㅠㅠ아놔
0 0
불쌍한 시계꽃 12.10.15. 23:52
의젓한 석잠풀
ㅋㅋㅋ 안했는데 한것처럼 예쁜 너님들은 부러운 존재임-_-... ㅋㅋ ㅋㅋㅋ 고교동창들은 제가 before를 알자나여 ㅋㅋ 그래서 다 수술한거 확실히 아는거고ㅋㅋㅋ 애들이 자꾸 수술하니까 자연산의 가치가 떨어지죠잉ㅋㅋㅋ
0 0
의젓한 석잠풀 12.10.15. 23:56
불쌍한 시계꽃
진짜진심 ㅠㅠ 친하게지내는남자친구들조차도 제코한번씩만져봄 ..코했냐고 대놓고 묻는애들도있는데 물어보기민망하니까 그냥장난치는거처럼 만지고 돼지코해봄 ㅠㅠㅠㅠㅠㅠㅠ첨엔몰랏는데 이
이젠 왜 코한거같냐?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
0 0
처참한 섬말나리 12.10.15. 23:39
저희과에는 코한사람 아무도 없어요..;;
여자가 90%인 학과임;;;
0 0
현명한 꿩의바람꽃 12.10.15. 23:39
매일 세수하며 보는 자기 얼굴인데 자기만족이 제일 중요하죠 제가 아는 남자애도 한명 코 세웠음
0 0
겸손한 윤판나물 12.10.15. 23:46
현명한 꿩의바람꽃
남자도 코 세우면 좀 인상이 확 달라지던가요???? 주위에 쌍수 외엔 성형 자체를 한 남자를 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0 0
불쌍한 시계꽃 12.10.15. 23:46
겸손한 윤판나물
코 수술 진리임. 티 나게말고 의사가 하자는데로 욕심안부리고 하면 여자들보다 더 티 안남. 원래 얼굴선이 굵어서
0 0
겸손한 윤판나물 12.10.15. 23:49
불쌍한 시계꽃
와 ㅋㅋㅋㅋ 근데 어떻게 변하는지를 한번도 밖에서 본적이 없어서 그러는데 남자도 하면 많이 달라지나요
0 0
현명한 꿩의바람꽃 12.10.15. 23:53
겸손한 윤판나물
확은 아니지만 잘생겨지는건 맞는듯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6. 00:33
현명한 꿩의바람꽃
대표적 연예인으로 환희랑 탑이 있잖아요.
환희 복코였는데 하고 완전 개멋짐 탑도 그렇고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6. 00:32
댓글들 감사합니다. 전 꼭 하려구요 ..제 컴플렉스 극복을 위해~ㅠ
0 0
착실한 달맞이꽃 12.10.16. 01:02
남자 코하면 인상 확 달라지죠
저도 만약 손대라고 하면 코할듯

남자는 코수술이 다른 부위보다 체감효과 큰 편이더라구요
0 0
과감한 애기나리 12.10.16. 08:03
남자도 성형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