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학우분들
글쓴이
- 2012.10.15. 23:48
- 1361
길가다 번호 물어보는 여자..이상한가요?..
제가 외모에 자신있는건 아니지만
흔녀 이상이라고는 생각하는데
막 길가다 자기한테 번호물어보면 이상하게 볼까봐 좀 걱정됨
권한이 없습니다.
결론은 제가 당신께 번호를 물어봐도 되겠습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제발ㅋ
0
0
고상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촤하하
0
0
겸연쩍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기지 안아서 대답을 못함. 근데 잘생기거나 이쁜 사람들은 그런거 귀찮아할듯.
0
0
병걸린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이팝나무
그럴거같아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는거 마다하지 않음. 근데 다른남자들이 님한테 보이는 굽신or친절or맞장구 기타등등은 바라지 말길
0
0
엄격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어보면 좋아요. 기분도 좋고 이상하다기보다 적극적이고 당돌한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ㅋㅋ 아무튼 저는 좋네요ㅎ
0
0
착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부산대 모든 여학우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데 번호 물어보면 많이 좋아해요~
이상하게 보거나 다른 생각 안함
다만 여친있으면 친절히 거절하시겠죠..(여친 있어도 알려주는 일부 ㅆㄹㄱ가 있지만)
남자가 폰번 물어보면 여성분들이 알려주듯이 남자도 똑같아요ㅋ
이상하게 보거나 다른 생각 안함
다만 여친있으면 친절히 거절하시겠죠..(여친 있어도 알려주는 일부 ㅆㄹㄱ가 있지만)
남자가 폰번 물어보면 여성분들이 알려주듯이 남자도 똑같아요ㅋ
0
0
멍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잘생기지 않아서 뭐라고 말할게 없지만 나는 여자 쪽에서 물어보면 바로 여기있습죠 하고 줄텐데 ㅠㅋㅋ
0
0
찌질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잘생기지 않아서 뭐라고 할말은 없지만 여자쪽에서 물어보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고 드릴텐데..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고 드릴텐데..ㅎㅎ
0
0
멋진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잔데 길에서 누가 번호좀 물어봐줬으면ㅋㅋ
0
0
괴로운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는 여자 막는 남자는 없습니다
제아무리 잘생겨도 호감형 인상의 여자라면 알고지내고 싶은게 남자입니다
전 중딩 시절부터 군대 전역이후 지금까지 어디가면 잘생겼단 소리들었음
익게니까 쓰는겁니다 현실이면 욕처먹죠
고딩 때는 애들이 학교 간판이라고 그랬고 중딩 땐 미소년ㅇㅇ 군대 빡빡이인데도 첫 말이 잘생겼다임ㅇㅇ
근데 여자가 들이대면 좋음
겉으론 티 안내져 없어보이니까
막 좋아하는 티 내면 내가 꿀려서 좋아하는 것 같자나요
결론 들이대면 좋아함
제아무리 잘생겨도 호감형 인상의 여자라면 알고지내고 싶은게 남자입니다
전 중딩 시절부터 군대 전역이후 지금까지 어디가면 잘생겼단 소리들었음
익게니까 쓰는겁니다 현실이면 욕처먹죠
고딩 때는 애들이 학교 간판이라고 그랬고 중딩 땐 미소년ㅇㅇ 군대 빡빡이인데도 첫 말이 잘생겼다임ㅇㅇ
근데 여자가 들이대면 좋음
겉으론 티 안내져 없어보이니까
막 좋아하는 티 내면 내가 꿀려서 좋아하는 것 같자나요
결론 들이대면 좋아함
0
0
코피나는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름 흔남 이상은 되는데
여자분이 먼저 물어보면 제가 여자친구 없는 이상,
여자분이 흔녀만 되도 드립니다 120% 장담해요
여자분이 먼저 물어보면 제가 여자친구 없는 이상,
여자분이 흔녀만 되도 드립니다 120% 장담해요
0
0
의연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남잔 완전 땡큐죠 진수성찬 대령할 기세 ㅋㅋㅋ
0
0
기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들이대면 당장 기분은좋고 번호는주더라도
자기가 좋아서만나는게 아니니까 그닥 마음없지않나요? 어떻게 잘되서 만나게되도 여자가 매번 매달려야할듯
자기가 좋아서만나는게 아니니까 그닥 마음없지않나요? 어떻게 잘되서 만나게되도 여자가 매번 매달려야할듯
0
0
해괴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정말 잘생겼음
누군가 전화번호 물어보면 기분 좋음 ㅋㅋ 내 주가가 올라가는 느낌
특히 주위에 누군가 같이 있는데 누군가 전화번호 물어보면 마치 그 그룹에 우두머리가 된 느낌
누군가 전화번호 물어보면 기분 좋음 ㅋㅋ 내 주가가 올라가는 느낌
특히 주위에 누군가 같이 있는데 누군가 전화번호 물어보면 마치 그 그룹에 우두머리가 된 느낌
0
0
돈많은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비수수
깨어나세요 용사여
0
0
겸연쩍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호물어볼때까지 기다린다
0
0
겸연쩍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