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학교에...
글쓴이
- 2012.10.16. 00:42
- 1030
경찰 진짜 많이 왔었자나요
그때 왜 그런거에요?..
얼핏들은거같운데 기억이..ㅠ
그때 왜 그런거에요?..
얼핏들은거같운데 기억이..ㅠ
권한이 없습니다.
본관앞에서 무슨 시위한다고 그럈던것같네여ㅋ
0
0
밝은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혁세 금감원장 금융콘서트하는데 저축은행 아지매들 시위땜시
0
0
나약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 무슨 공연같은걸 했는데 시위성이 있었던건지 아니면 시위로 살짝 이어졌던건지
뭐 여튼 그래서 왔던걸로 기억하네요 ㅋ
뭐 여튼 그래서 왔던걸로 기억하네요 ㅋ
0
0
유치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를 지키러 온거같네요
0
0
운좋은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