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서 못생겼단 말을 못듣는다는건
글쓴이
- 2012.10.16. 00:52
- 949
절대 잘생겼다는 말을 듣은게 아니에요 ㅋㅋㅋㅋ
어떤 총각보고 아지매들이 총각 인물 좋네~ 이러거나
가만히 있지
어디서 아지매들이 와 총각 와이리 몬생깄노 하는거 보신적 있으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들 그런말 하는겁니다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진짜 못생기면 아지매들도 암말 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어느정도 생겨야 그말하지
0
0
꼴찌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십대 중반인 애들이 잘생겼다고 많이 그래요..
20살애들한텐 들어본적없음;
20살애들한텐 들어본적없음;
0
0
밝은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뚱뚱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