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많게생겼다, 여자친구있게생겼다는건칭찬인가요?
글쓴이
- 2012.10.16. 01:05
- 8142
여자친구 있게 생겼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여자많을거같다는말이랑..
이게칭찬인지
싸보인다는건지 잘모르겠어요 ㅋㅋ
어느쪽인가요 ㅋ
그리고 하나더
여자들한테는 진짜간간히들어요 외모괜찮다는말
근데남자한텐좀자주듣거든요.. ㅋ
그럼 제외모평가는남자기준을삼아야할까요
여자기준을삼아야할까요??
영양가없는글입니다 ㅎㅎ
여자많을거같다는말이랑..
이게칭찬인지
싸보인다는건지 잘모르겠어요 ㅋㅋ
어느쪽인가요 ㅋ
그리고 하나더
여자들한테는 진짜간간히들어요 외모괜찮다는말
근데남자한텐좀자주듣거든요.. ㅋ
그럼 제외모평가는남자기준을삼아야할까요
여자기준을삼아야할까요??
영양가없는글입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모쏠이라고 하니 애들이 에이 설마 이러던데;;;;; ㅠㅠ 내가 말하고 비참해지는 이 현실... 누구는 과CC했었죠? 이러고... 두번 죽이고 막....
0
0
털많은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관심있는 이성에게 어떤 느낌을 주는지가 중요할뿐.
0
0
멍청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흰괭이눈
저도이게아닐까싶어서 물어봅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괜한말 적은건가 싶어서 삭제 했는데...
의례적 인사일까 그게 궁금하시다는거죠...?ㅎㅎ
제가직접 안봐서 뭐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지만...다른사람한테 못생겼다고 하는사람이 있을까요....ㅎㅎ대부분 칭찬만 해주는거만 봐서 잘 모르겠네요..ㅎ
0
0
멍청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기준으로 외모를 평가 해야하고 또 별로 안친한 여자보다 친한 여자에게 듣는 외모 평가가 진짜에요 안친한 여자들은 예의상 한말이 가끔 있지만 친한 여자는 객관적으로 말해줌
0
0
적절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비파나무
겸손히살도록하겠습니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상황에 따라 해석해야겠지만 굳이 칭찬의 여부만 따지자면 칭찬이 맞겠지요 여자 많다는 건 살짝 비꼬는게 들어 갔을수도있고요.. ㅋㅋ 뭐 상황이 중요한거겠지요
0
0
예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궁금했던게 100%일치하네요 ㅋㅋㅋ 누가 내멘탈안에 들어와서 쓴줄알았을정도로....ㅋㅋ 칭찬으로 듣고싶은데 바람둥이처럼 보인다는건지 항산 햇갈려요...
0
0
난쟁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듯하네요
0
0
한가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하고괜찮으면 그렇게생각하죠
0
0
점잖은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갠츈하게생겻다는 칭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