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좀 봐주셔요
글쓴이
- 2012.10.16. 01:10
- 2827
남동생 하나있는 사람입니다ㅎㅎ
근데 여자친구나 여후배 선배 동기만나면 꼭 그 소리들어요
여동생이나 누나 있지않냐고 매번 듣는데 그게 무슨 의민지...... 어떨때 그런 말씀들 하시나요
근데 여자친구나 여후배 선배 동기만나면 꼭 그 소리들어요
여동생이나 누나 있지않냐고 매번 듣는데 그게 무슨 의민지...... 어떨때 그런 말씀들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동생이나 누나 있을것같다는 말입니다
0
0
야릇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달리아
ㅋㅋㅋㅋㅋㅋ
0
0
잘생긴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동생이나 누나 있을거 같다는 말인데 솔직히 그 말 듣는 남자가 어떤 기준에 의해서 하는 말 아닌듯
그냥 레알 다 한번씩 찔러보는거 같음ㅋㅋㅋㅋㅋ 나도 여동생 있는데 동생이나 누나 있을거 같다고 하던데
솔직히 다 형제 자매 한명씩은 있는데 찔러보면 다 걸림...ㅋㅋ
그냥 레알 다 한번씩 찔러보는거 같음ㅋㅋㅋㅋㅋ 나도 여동생 있는데 동생이나 누나 있을거 같다고 하던데
솔직히 다 형제 자매 한명씩은 있는데 찔러보면 다 걸림...ㅋㅋ
0
0
기발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애기똥풀
특히 더 그래요 남동생있다그러면 놀래던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부드럽고 자상한 이미지이신가봐요ㅎㅎ
0
0
바보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찔레꽃
오 약간 보기보다 그렇다고 하는 사람들 있습니다 저보고요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기보다라니 반전이네요ㅋㅋ 뭔가 덜 거칠고 욕같은것도 잘 안하는 애들한테 그렇게 말하긴하는뎅
0
0
바보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사람(여자)를 잘이해해주거나 ~배려잘해준다 이런거아닐까요?
개구지지않고~장난도심하지않고 ㅎㅎ
개구지지않고~장난도심하지않고 ㅎㅎ
0
0
야릇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미나리아재비
22222저도 이런뜻으로써용
0
0
우아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동은 외동인 티가 나고
형제끼리 자란 사람들은 특유의 거친 티가 좀 나지 않나요
여동생이나 누나 있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형제나 외동인 사람보다 좀 더 여자에 대해 안다는거겠죠
형제끼리 자란 사람들은 특유의 거친 티가 좀 나지 않나요
여동생이나 누나 있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형제나 외동인 사람보다 좀 더 여자에 대해 안다는거겠죠
0
0
근육질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글쓴이님과 비슷합니다. 1살 어린 남동생있는데, 대부분 형제물어보면서 여동생이나 누나를 먼저 생각하지, 남동생은 젤 마지막에 나오더라구요ㅋ 제가 생각하기에 제 특징은 좀 부드러운 이미지(물론 말 그대로 이미지)에 착한 성격(터프하진 않다는 거죠)이라 여자 형제가 있을것 같다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0
0
도도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언니가 있는데 남동생이나 오빠 있냐고 다들 물어봐요ㅋㅋㅋ맏이냐는 소리도 듣네요 ㅋ무슨 의미일까요...ㅠㅋㅋㅋㅋㅋㅋ 근데 남녀 구분없이 제게 물으신다는거...
0
0
깜찍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스러운가봅니다
0
0
깔끔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를 잘 알 거 같은 이미지?!
0
0
화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