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봐주세요..2탄 글쓴이는 다름
글쓴이
- 2012.10.16. 04:21
- 1509
만약에 본인은 대학원생인데 자기를 좋아하는 남자가 한두살 어리거나 신입생이면 감정생기기 어렵나요?
여자들은 연하남자 좋아하기 쉽지않죠..?
저는 남자지만 연상이 좋은데말이죠.
의지할수있어서 기대고싶어서가 아니라
어른스러움과 말도더잘 통하는거 같아서 연하나 동ㅔ갑보다 연상을 선호하는데 말이죠...
최근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나이차이가 두살정도 나서 걱정이네요...
여자분들 솔직한 의견좀 알려주세요♥
여자들은 연하남자 좋아하기 쉽지않죠..?
저는 남자지만 연상이 좋은데말이죠.
의지할수있어서 기대고싶어서가 아니라
어른스러움과 말도더잘 통하는거 같아서 연하나 동ㅔ갑보다 연상을 선호하는데 말이죠...
최근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나이차이가 두살정도 나서 걱정이네요...
여자분들 솔직한 의견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섬잣나무
저도 깨닳게해주십쇼 형님! 단점은 무엇이되겟습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 친구들에게 여쭤보세요 나도 처음에 친구들이 그냥 연하는 풋풋하고 귀여워서 좋다는 등 뭐 나는 전혀 관심도 없는 구차한 얘기들을 할땐 그게 이유가 되냐고 다 무시하다가 진지하게 친구들이 말해주는 순간 수십년동안 연상만 찾던 내가 하루만에 바뀌었음.. 님 친구들에게 진지하게 물어보면 알거에요 아니면 님이 그래도 아직 어리신거같은데 아는 형들에게 물어보면 더 정확히 알려줄거같네요
0
0
유능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섬잣나무
그래서 이유가 뭔가요
0
0
근엄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섬잣나무
소..속궁합?
0
0
유치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섬잣나무
헐 너무행 궁금하자나요!
0
0
멍청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섬잣나무
아 ㅈㄴ 궁금하다 ㅠㅠ 좀 가르쳐 줘요
0
0
애매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데 이유가 필요한가요
0
0
민망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뭐라든 좋으면 그만
0
0
바보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은 아니고 4학년 여자. 두살 연하랑 사겨봤는데..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전 별로였어요. 일단 제가 연상이라는 데서 오는 부담감도 한몫하고.. 난 취업준비하는데 그자는 이제 2학년이니 취업보단 놀고 활동하는데 더 관심이 많아서 서로 플러스효과를 못냄.
연하남 만나면 진짜 대부분의 경우 연하남인게 행동으로 다 티가나요. 연하를 한번 만나봤던 여자는 대부분 다시는 연하 사귀기 싫어함.
이건 어디까지나 저와 제 주위 몇명 친구, 그리고 인터넷에서 공감 얻었던 사람들의 글을 기준으로 한거고 경우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어요. 근데 이런 여자도 적지 않단걸 알아주셨으면 해요
0
0
예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속 연상 여자만 좋아하다가 친구들이 왜 어린여자 좋아하는지 이제 깨달음
난 어리고 풋풋하고 그런거 다필요없고 글쓴이와 똑같은 마음때문에 항상 연상만 좋아했는데
친구들이 연하만 찾는 이유 자세히 설명해주고서야 나도 연하만 찾게됨..
연상은 말도 잘통하고 또 여러가지 장점이 정말 많은데.. 그만큼 단점이있음
난 예전에 좋아한 누나들이 4살차 5살차이랬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