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네요
글쓴이
- 2012.10.16. 06:01
- 1344
제가좋대요
저는친구로지내자했어요
인기도좀많고괜찮은앤데
제가바쁘기도하고,걔는제가바라던다음여성상과좀달라요
근데요즘점점끌리네요
흐어
권한이 없습니다.
계륵
0
0
무례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내가갖긴 아쉽고 남주긴 아깝다는 케이스인데
나중에 글쓴이 후회할거 같으면 사귀는게 맞는데
여성분이 맘에 드는거 아닌데 아까워서 사귀는 경우
나중에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주게 되니 잘생각하세요
나중에 글쓴이 후회할거 같으면 사귀는게 맞는데
여성분이 맘에 드는거 아닌데 아까워서 사귀는 경우
나중에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주게 되니 잘생각하세요
0
0
피로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팥배나무
그런것보다는 사실저도그친구가좋은데
바쁘다는이유로 또이상형에맞추려다보니까
계속 저자신을스스로억제하는거같아요
바쁘다는이유로 또이상형에맞추려다보니까
계속 저자신을스스로억제하는거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한다고 고백해보세요
0
0
애매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어렵다
0
0
살벌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