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머리
글쓴이
- 2012.10.16. 09:15
- 1294
자를때요
뒷머리를 윗머리보다 조금더 짧게잘라해도 괜찬나요?
이상하지않을까요??
뒷머리를 윗머리보다 조금더 짧게잘라해도 괜찬나요?
이상하지않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블럭컷?말하시는건가 괜찮은데
0
0
코피나는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개나리
블럭컷이머죠?? 뒷머리완전짧게말구요 윗머리보다 쬐끔더짧게자르고싶은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mm 강추요
0
0
보통의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뒷통수가 절벽이면 비추 그게 아니면 비추
0
0
의연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목화
그게무슨말이에여?? 제뒤통수 안으로들어가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윗머리는 머리가 길어서 볼륨감이 있는데 뒷통수가 절벽인데 길이가 짧으면 볼륨감이 없어서 꼴보기 싫단말입니더. 그리고 뒷통수가 짱구라도 뒷머리가 윗머리보다 짧은건 상상하기 싫네요 ㅋㅋ
0
0
의연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목화
윗머리가 길면가라앉인서 볼륨감이 없어져서 자르려는거구요..
길면 가라앉고 짧으면뜨지않나요?
길면 가라앉고 짧으면뜨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 드라이안함?드라이 안해도 뜰건데..님 윗머리가 여자만큼 김? 길가면서 다른사람 머리보세요 윗머리가 길어야 볼륨감 있음
0
0
의연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목화
생머리에요...곱슬기없고.생머리라서 조금이라도길면 축쳐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셈
0
0
우수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