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셋 여자인데..
글쓴이
- 2012.10.16. 12:26
- 2568
여러분은 사랑을 해보셨나요?..
스물셋 여자인데..
사랑을 해본적이 없는거같아요..
지금까지 4달이상 사겨본 사람이 없네요
다른사람들은 200일 300일 2년 3년 알콩달콩
잘만 사귀던데
왜 저는 아직도 이러고 있을까요?..ㅠ
외적으로는 전혀 하자사 없는데
성격도 다들 착하고 털털해서 좋다고 하는데
왜 제대로된 사랑 혹은 연애를 못하고 있는지....
흐앙ㅠㅠ
스물셋 여자인데..
사랑을 해본적이 없는거같아요..
지금까지 4달이상 사겨본 사람이 없네요
다른사람들은 200일 300일 2년 3년 알콩달콩
잘만 사귀던데
왜 저는 아직도 이러고 있을까요?..ㅠ
외적으로는 전혀 하자사 없는데
성격도 다들 착하고 털털해서 좋다고 하는데
왜 제대로된 사랑 혹은 연애를 못하고 있는지....
흐앙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더위지기
돌직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허약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내가 성격좋고 나같은 여자 놓치면 겁나 아까운거임ㅋ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1년여 넘게 사겨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저와 만나주는 상대방도 저를 잘 받아주는 참 괜찮은 사람이더군요.서로 많이 이해하고 배려해줘야됩니다..
0
0
허약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5 남잔데 4달도 못가봤습니다
주변 여자애들이 왜 여친안사귀냐고 물을정도
안사귀는게 아닌데, 얼마나 외로운데........
주변 여자애들이 왜 여친안사귀냐고 물을정도
안사귀는게 아닌데, 얼마나 외로운데........
0
0
유별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자기가 자길판단하는거랑 이성이 판단하는거랑달라요
자기는 털털하고 성격좋다고 생각해도 상대방은 아니라고 생각할수도있거든요
그래서 말인데 제가 사겨보고 하자판별해드리겠습니다
자기는 털털하고 성격좋다고 생각해도 상대방은 아니라고 생각할수도있거든요
그래서 말인데 제가 사겨보고 하자판별해드리겠습니다
0
0
무좀걸린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짚신나물
천잰데?
0
0
느린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짚신나물
ㅋㅋㅋㅋ 아 웃곀ㅋㅋ 센스있는 분이시니 여성분들이 좋아할수도 있겠네용 ㅋㅋ
0
0
큰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이성과 사귄 역사가 없는 분들도 많으니 힘내요.
0
0
어두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간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시는거 자체가 새로운 사람이 생겼을 때 경직되는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냥 편하게.. 맘 편하게 만나시다보면.. 어느 순간 참 오래 만나고 있는 옆사람이 곁에 있을 겁니다..^^
0
0
황송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통기간이 4달도 안되면 통조림보다 못한 연애를하는군요
0
0
흐뭇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사귀자
0
0
유치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80~90년대에 나온 멜로 영화를 한편 보세요.
도움많이 되더군요
도움많이 되더군요
0
0
찬란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남잔데 저랑 비슷한 생각하고 있군요 저도 그렇습니다 ㅠㅠ 저도 나름 훈훈하다는 말 많이 듣고 성격좋고 그런데 연애경험 별루 없고 오래간적 없음 ㅠㅠ 저랑 만나요~
0
0
뚱뚱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
0
0
천재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잔데 나도 마찬가지ㅋㅋ무슨 반년을 못가......
항상 잘해주고 아껴주고 다 퍼붓는데
좋아 죽을듯 할때 차임.......젠장
항상 잘해주고 아껴주고 다 퍼붓는데
좋아 죽을듯 할때 차임.......젠장
0
0
쌀쌀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달을 못가네요.
뭔가 하자가 있나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