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에 빠지는 사랑을 믿으시나요?
글쓴이
- 2012.10.16. 12:37
- 1679
마이피누 분들은 첫눈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으시나요?
지금까지 3번의 연얘를 해보았습니다.
모두 제 주변에 있던 친구들이었고 자연스레 호감이 생기면서 연얘를하고
또 마음이 시무룩 해지다 욕심이 생기고 그래서 헤어지고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대외활동을 하면서 한 여성분을 뵈었습니다.
저는 남자친구만큼 여자친구들이 편해서 여자 앞에서 긴장하는 스타일은 전혀아닌데...
일 때문에 전화번호가 필요해서 물어봤는데
돌아보는 여성분의 모습을 보고 목소리를 듣는 순간 멍~하더군요..
전화번호를 입력하는데 너무 긴장해서 제대로 입력도 못하고... 말도 어버어버해버렸습니다...
집에돌아오면서 왜이렇게 빙신같이 굴었지 계속 자책했구요
그게 거의 한달전의 일인데... 시험기간인 오늘까지도 그분의 얼굴이 하루종일 제 머릿속을 떠나지 않네요
한심하게 카톡사진이랑 페이스북이나 몰래 훔쳐보고있습니다 ㅠ
원래 저는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항상 길거리 지나가면 모든 여성분들을 흠칫 보면서 이쁘네 별로네.. 재곤했는데요
지금은 지나가는 모든 여성분들이 같은 인간이라는 것 이상으로 보이지가 않네요.
이것은 운명적인 사랑인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콩깍지입니다
0
0
불쌍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운명을 믿지는 않지만 ㅋㅋㅋㅋㅋㅋ 전 첫눈에 반한건 아니지만 그런 분 있었어요 ㅋㅋㅋㅋ 어느순간 너무 크게 자리잡아서 괜히 설레고 다른남자는 눈에도 안들어오고....... 콩깍지도 운명의 일부일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 내게 반했어
0
0
억쎈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여자가 예쁨.
0
0
날렵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