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자리
글쓴이
- 2012.10.16. 13:16
- 816
중도 2열에 배정은 다되잇는데 빈자리가 많네요..
가방이랑책아에업는자리 마는데 그냥 앉아서 공부해도되나요??
가방이랑책아에업는자리 마는데 그냥 앉아서 공부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똥마려운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겹황매화
아놔 찌질한 산달이라니...
0
0
똥마려운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겹황매화
저는 멋쟁이 앵무입니다 ...ㅎㅎ
만약 자리를 잠시비워야할경우는 짐나두고 가도되나요;;;??
만약 자리를 잠시비워야할경우는 짐나두고 가도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세요
0
0
재미있는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자리가 이 자리다 왜 말을못해
0
0
침착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인오고 맘에 들면 음료수한잔 건네고 죄송했다고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