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생각나요ㅜ
글쓴이
- 2012.10.16. 14:45
- 1084
안녕하세요
시험다들잘치고계신가요..
전3년6개월 전에 헤어진 여자친구가잇어요..
4년넘도록 만낫었어요
그땐너무익숙해서 가족같고 편안햇어요
그소중함을 모르고 지나고나서야 깨달앗어요
헤어지고 군대도 잘갔다오고 지금까지 괜찮다고 그렇게생각했고 다른여자친구도한번사겼엇어요..
진심으로 사랑햇다고 생각하진않지만요
헤어진지 4년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생각나고 보고싶네요
요즘따라 꿈에도 자주보이네요..꿈속에선 행복하게 잘같이지내는꿈을 꿔요..깨고나면 씁쓸해요..
아..진짜 미련한거맞죠? 그때 그사람이 준 사랑이너무커서 그리워하는걸까요?
다른사람을 또 만나야하는걸까요?
어떡하나요ㅜ
시험다들잘치고계신가요..
전3년6개월 전에 헤어진 여자친구가잇어요..
4년넘도록 만낫었어요
그땐너무익숙해서 가족같고 편안햇어요
그소중함을 모르고 지나고나서야 깨달앗어요
헤어지고 군대도 잘갔다오고 지금까지 괜찮다고 그렇게생각했고 다른여자친구도한번사겼엇어요..
진심으로 사랑햇다고 생각하진않지만요
헤어진지 4년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생각나고 보고싶네요
요즘따라 꿈에도 자주보이네요..꿈속에선 행복하게 잘같이지내는꿈을 꿔요..깨고나면 씁쓸해요..
아..진짜 미련한거맞죠? 그때 그사람이 준 사랑이너무커서 그리워하는걸까요?
다른사람을 또 만나야하는걸까요?
어떡하나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 여자분한테 달려가서 사랑을 고백합니다
0
0
냉정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며느리배꼽
못만나는 상황이네요...너무멀리떨어져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 지나다 보면 그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
아니면 못만날 수도 있지만....
지금 생각하시는건 누구나 가질법한 생각이에요.
힘을 내세요.
아니면 못만날 수도 있지만....
지금 생각하시는건 누구나 가질법한 생각이에요.
힘을 내세요.
0
0
서운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