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차 몰고 오시는 분들~
글쓴이
- 2012.10.16. 18:12
- 1350
통학할 때 차 몰고 다니는 분들 주차는 어디에 하시나요?
예전에 물건 옮길 일이 있어서 아버지 차 몰고 학교에 왔었는데 주차비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때는 다행히 북문쪽 주택가에 자리가 있어서 그쪽에 댔는데 일 때문에 가끔 몰고 오려고 해도
주차문제 때문에 결국 대중교통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차 몰고 다니는 분들은 주차 어디에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주차 타워에 월주차.
0
0
불쌍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 개구멍
0
0
진실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인근 요즘 원룸짓는다고 난리라 주차공간이 예전같지 않음
적당히 골목에 대놓고 저녁에 견인 안하는 타이밍되면 정문근처 ㅋ
적당히 골목에 대놓고 저녁에 견인 안하는 타이밍되면 정문근처 ㅋ
0
0
현명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산차면 그냥 천탁옆골목이나 삼디다스 외제차인경우 기계월차~~
0
0
자상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은분취
천탁 쪽이 제일 만만한가보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소뒤에요
0
0
슬픈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디기탈리스
전소 뒤에 차가 도로 다 막고 있는 곳 말씀이세요? ㅋㅋㅋㅋㅋ 거기 아침에 가도 차 꽉차있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탁쪽에 대면 견인당하지않나요? 많이는 못봤는데 종종 견인차 와서 끌고가는걸 본적이 있어서 ㅋㅋㅋ
0
0
침착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