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게에 모쏠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글쓴이
- 2012.10.16. 19:44
- 2517
모쏠 얘기가 나오기만하면 저도 모쏠 이런 반응 많은 편이던데...여기 대개 남학우들이 많아서 그런가 그런 댓글은 대부분 남자던데요 여자분들중에 모쏠인 분들은 별로 없죠? 20살 꼬꼬마 모쏠은 모쏠로 안치구요 24,25 이십대중반인 분들요.... 전 아예 연애세포가 없는걸까요..ㅠㅠ... 그리고 궁금한게 20대중반인데 모쏠이라고 하면 어떤가요... 부담스럽나요? 전 어디가서 모쏠이라고 하기 좀 부끄러워서 한번 연애해봤다고 하는데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0대 중반 남자인데요,
개인적인 견해차이인지는 모르겠으나, 어디가서 모쏠이라는게 밝혀지면 좀 X팔려요 ㅠㅠ
사실 이 나이에 변변한 연애는 커녕 뽀뽀나 키스한번 못해본 남자라 좀 바보같다고 해야할까.........
개인적인 견해차이인지는 모르겠으나, 어디가서 모쏠이라는게 밝혀지면 좀 X팔려요 ㅠㅠ
사실 이 나이에 변변한 연애는 커녕 뽀뽀나 키스한번 못해본 남자라 좀 바보같다고 해야할까.........
0
0
황송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수리취
남자분들 그렇게 많이 생각하시던데 저라면 별로 개의치않을듯?
0
0
겸연쩍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무덤덤함.
0
0
교활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 모쏠인데요 동생한테도 구박받고
동생과 선배중에도 모쏠 있다는데
애처롭다던가 그렇다네요
모쏠은 씁쓸함
동생과 선배중에도 모쏠 있다는데
애처롭다던가 그렇다네요
모쏠은 씁쓸함
0
0
행복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3모쏠인데 쓸쓸하지도 않음 득도했음
그렇게 서서히 게이가 되어가는거죠
그렇게 서서히 게이가 되어가는거죠
0
0
상냥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22 모쏠 암것도 안되네 ㅠㅠ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어떻게 해야할지
0
0
무심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22모쏠인뎅 연애세포가 죽었나봐요ㅠㅠ 소개팅이라도 해서 살려야할듯 ㅠㅠ
0
0
화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살 꼬꼬마 모쏠 뜨끔
0
0
유능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연애를 해봤었고 연애를 하고 있어도 돌이켜보면 왠지 모쏠때랑 별반 다른게 없는거 같구려...
연애 별거 없어요..
제생각엔...연애에 대한 환상이 있느냐 없느냐가 모쏠과 걍쏠의 차이인듯...
사랑받고 사랑줄때 있는것이 쏠과 컾의 차이...
연애 별거 없어요..
제생각엔...연애에 대한 환상이 있느냐 없느냐가 모쏠과 걍쏠의 차이인듯...
사랑받고 사랑줄때 있는것이 쏠과 컾의 차이...
0
0
코피나는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만나서 얘기해보고 딱 필꽂히면 남자는 아무생각 안합니다.
오히려 모쏠인게 고맙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