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손이 떨려요
글쓴이
- 2012.10.16. 21:48
- 2048
ㅜㅜ몸에힘이쫙빠지고 ㅜㅡ왜이러저
권한이 없습니다.
전 그대와 이야기함으로써 가슴이 떨린다오
0
0
고상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이부족하군요
바나나 혹은 초콜렛같은걸 들고다니면서
배거프기전에 조금씩 먹으세요
주의할건 배고프고나면 소용없으니
배고프기전에 먹으세요
바나나 혹은 초콜렛같은걸 들고다니면서
배거프기전에 조금씩 먹으세요
주의할건 배고프고나면 소용없으니
배고프기전에 먹으세요
0
0
우수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인 과디섭취
0
0
꾸준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혈당이요.
사탕이나 초콜렛 들고 다니시면서 하나씩 까드세요
사탕이나 초콜렛 들고 다니시면서 하나씩 까드세요
0
0
황송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런데..
0
0
멍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래요 초콜릿은 지방이 많으니까 사탕이나 오렌지주스 드세용 ~~
0
0
깨끗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잘 먹어보고
그래도 잘 안된다면 심리적인 요인이 큽니다.
그래도 잘 안된다면 심리적인 요인이 큽니다.
0
0
청아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소름 저도 오늘 손가락이 떨려서 자판을 못치겟ㄴ거에요!! 당이부족한거엿군요.!
0
0
일등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