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봐주세여
- 2012.10.16. 23:14
- 3208
우선. 글쓴이는 여자입니다.
올 9월에 대학원을 왔고.
빠른생일+학석사 연계라
왠만한 예비역들보단 제가 어립니다.
대학원에 와서는 통 만날 남자가 없구요ㅋㅋ
바쁘기도 오지게 바쁜거지만.
무튼 간에
최근 반년간 제 주변을 거쳐간 남자사람들은
학부때부터 썸을 탔거나
혹은 그 이후에 소개팅(마이러버 이전 피누 소개팅 / 친구 주선 포함)으로
스쳐갔어요.
근데 공통점이. 그 남자사람들 혹은 오빠들이
다들 저를 어려워하는 건지.
제발 말 놓으라고 제가 불편하다고 하기 전까지는
이름을 부르긴 커녕 말도 못 놓더군요.
그러다 연락이 뚝 끊기기도 하고.
아. 스터디랑 동아리에서 만난 전혀 아무런 썸의 시읏조차 없던 오빠들은 그냥 편히 하시던데
그 외에 뭔가가 있으려고 만났거나 있을 뻔 한 남자 사람들은 영 어려워하시더라구요.
...........
정리하자면,
남자분은 재학생인 상황에서.
여자가 본인들보다 나이가 같거나 어린데,
성취(?)랄까, 뭐 무튼 제 경우처럼 먼저 졸업을 했다거나
아니면 취업을 했다거나, 그런 여자면
부담스럽나요?
아니면 그냥 내가 문제가 있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싫거나 부담스러우면 안나왔을텐데
이미나온시점이서 그거때문은 아닌듯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소개팅 경우에는 그런 정보는 모르고 오셨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상대방하고 좀 보기 전엔 말 바로 놓겠다고 안하는 타입이라..
딱히 어려워 한다기보다는 그게 그 남성분 스타일이라 그럴지도..
자기들도 잘 보이고 싶으니까요. (물론 그게 꼭 잘보인다는 건 아닙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보는사이인데 직장인이라면 부담을느낍니다 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여동생은 벌써 대학교 4년 다 졸업하고 직장에 취업하는데도 예전에 대학생 오빠 좋아하는데,,
님이랑 맞지 않는거지 그걸 부담스러워하면 남자들 아무도 여자 못사귀죠 ;; 전부 자기보다 높은 학년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면 뭐. 맞는사람이. 있겠죠 어딘가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늦어서 문제인데...빨라도 문제 느려도 문제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헤쳐나가 봅시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답하면 공지 위반이려나..도 문제지만ㅋㅋㅋㅋ 제가 어디 있을지 저도 모르는게 함정이지요 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내일은 종일 학교에 있겠네요 수업이 두 개라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 찔끔 감고 더 쓰실 의향은 없으신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요~!!' 이런 대사가 나올 정도가 되어야 감당할 수 있을 연식이라서..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힌트를 제공해준다면~ 열심히 찾아보겠어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주로 C09/C10에 있습니다ㅋㅋ 거기있는 대학원생중 제일 어린아이를 찾으시면 저겠지요 아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속학과가 공식 명칭이 몇 음절로 구성되어있나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없을 때 학교에서 가장 잘 있는 곳은 연구실~? 도서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원하게 보이네요~b
음.. 참여하는 프로젝트가 많은가봐요~
금요일은 눈에 힘 좀 주고 다녀야겠네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