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남자친규 사기고싶다 ㅠㅠ

글쓴이
  • 2012.10.17. 00:26
  • 2128
요새 씨씨만 보면 왜캐 부러운지모르겟어요 ㅠㅠㅠ 일학년인데 느무느무 학교가 재미가없네요.. ㅠㅠ흑흑 어떻게해야 타과 남자를만날수 있을까요??? 우리과는 여초과라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처참한 자두나무 12.10.17. 00:27
마이러버 ㄱㄱ
0 0
개구쟁이 냉이 12.10.17. 00:27
기다리세요 제가 갑니다
0 0
싸늘한 달리아 12.10.17. 00:28
나도 여자친구 사귀고싶다아ㅠㅠㅠ
0 0
피로한 금불초 12.10.17. 00:28
이리오너라
0 0
운좋은 송장풀 12.10.17. 00:28
asky
0 0
싸늘한 달리아 12.10.17. 00:30
운좋은 송장풀
요거 위험함 아스키...ㅋㅋㅋㅋㅋ
0 0
아픈 떡갈나무 12.10.17. 00:29
음료수 한박스사서 중도 훈남보이면 하나씩 주센
0 0
슬픈 잣나무 12.10.17. 00:31
아픈 떡갈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꼴찌 제비동자꽃 12.10.17. 0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풍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슬픈 잣나무 12.10.17. 00:32
전 군대 갔다온지 반년이 됐습니다
아는 1학년이 없습니다
일학년 어디 가면 만날 수 있나요...?
0 0
억쎈 금붓꽃 12.10.17. 00:32
다양한 대외활동만이 살길입니다ㅎ 새내기때는 가만있어도 선배들이 달려들었는데, 학년 높아질수록 자기할일하묜서 대외활동하면서 인연을 많이만나는거같아요ㅎㅎ 힘내요 새내기에겐 희망이있으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00:33
난진짜많은거안바라는데 ㅠㅠ 못쉥긴걸까여?? ㅠ
0 0
싸늘한 달리아 12.10.17. 00:37
글쓴이
자신을 객관적으로 정확히 평가하고
자기발전에 신경써보시는건 어떨까요?ㅎ
아직 젊으시니ㅎㅎ
0 0
활동적인 야광나무 12.10.17. 00:33
요즘 스터디에세 연애하는사람들 주변에 많던데
0 0
유별난 주걱비비추 12.10.17. 00:34
ㅠㅠㅠ는동감
0 0
게으른 주름조개풀 12.10.17. 00:35
남자친구랑 알콩달콩 연애하고싶당ㅠㅠ
0 0
슬픈 잣나무 12.10.17. 00:41
게으른 주름조개풀
여자친구랑 알콩달콩 연애하고싶당ㅠㅠ
0 0
게으른 주름조개풀 12.10.17. 05:13
슬픈 잣나무
호박벌님은 왜 1학년을 찾으세요?.?
0 0
슬픈 잣나무 12.10.17. 13:49
게으른 주름조개풀
꼭 1학년 찾는건 아니에요 ㅋㅋ
제가 23인데 그냥 저보다 어리면 돼여 ㅋㅋㅋ
0 0
게으른 주름조개풀 12.10.17. 14:28
슬픈 잣나무
연하좋아하시는구나*_*
0 0
슬픈 잣나무 12.10.17. 14:39
게으른 주름조개풀
넹ㅋㅋㅋ 연하면 대시 하세여 ㅋㅋㅋㅋㅋ
0 0
게으른 주름조개풀 12.10.17. 14:40
슬픈 잣나무
연하지만 부끄러워서 도망갈래요ㅋㅋㅋ
0 0
슬픈 잣나무 12.10.17. 15:27
게으른 주름조개풀
ㅋㅋㅋㅋ 용기 있는 자만이 남자를 얻으리니
그대는 누구인가 ㅋㅋ저는 지금 중도에 있습니다만ㅋㅋ
0 0
게으른 주름조개풀 12.10.17. 15:30
슬픈 잣나무
ㅋㅋㅋ 전 4시에 교양시험치러ㅋ
0 0
슬픈 잣나무 12.10.17. 16:16
게으른 주름조개풀
시험 잘 치시고 중도 와서 절 찾으세요 ㅋㅋㅋ
0 0
적절한 광대나물 12.10.17. 00:50
게으른 주름조개풀
나도 여자친구랑 연애하고싶다 ㅠ
0 0
게으른 주름조개풀 12.10.17. 05:14
적절한 광대나물
침착해, 침착해~ㅋㅋㅋ
0 0
따듯한 이삭여뀌 12.10.17. 00:51
널사랑해
0 0
민망한 호박 12.10.17. 14:43
마이러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