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저녁에친 재무2
글쓴이
- 2012.10.17. 00:32
- 993
중간시험 너무 쉽지않던가요??ㅜㅜ
변별력없어서 성적 어떻게 갈라내실지 참
변별력없어서 성적 어떻게 갈라내실지 참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작년에 쳤었지만 난 책에 똑같이 나온거라도 무지 어려웠는데............................ 올해는 쉽다는 사람들이 많쿵ㅠ
0
0
행복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때는 숫자, 유형 바꿔서 냈음... 작년에
0
0
행복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어려운걸로 내주시지 공부 열심히 했는데 분개 엄청 긴걸로 ㅜㅜ 기말에 문제갖고 장난치시면 머리 복잡해지는데...
0
0
유쾌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만쉬운줄알앗는되 다쉬웟나봐 이런
0
0
서운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익인식도 프랜차이즈나 못해도 반품거래 이룬거 나올줄알고 잇엇는대 할부ㅋㅋ... 주당이익도 기본주당이익 쓰라고 적혀잇길래 이게뭔가햇음
0
0
서운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까 회포자 아니면 100점 맞아야 정상 ㅡㅡ;
0
0
추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놔 역시 나만 쉬운게 아니었어 ㅠㅠㅠㅠㅠ
0
0
멍청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