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지만 부대생들은 클럽안가나용

글쓴이
  • 2012.10.17. 02:36
  • 2675
클럽 감주 라운지바
잘가고 좋아하는 부대생들~?
간다면 주로 어디가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한가한 돼지풀 12.10.17. 02:41
엘룬이랑 막툼 하루에 두탕 여기갔다 저기갔다 놀면서 밤샌 이후로 안감 ..ㅋㅋ 내 스타일 아님 ..ㅠ
0 0
명랑한 꼭두서니 12.10.17. 02:57
그냥 바 가서 칵테일마시는거 좋아해요... 감주는 별로..
0 0
키큰 고구마 12.10.17. 14:53
명랑한 꼭두서니
222 기껏 흥 좀 내보면 호바 정도 ..
0 0
명랑한 꼭두서니 12.10.17. 15:16
키큰 고구마
언제 같이 호바 한번 갑시다 ㅋㅋㅋ (발음에 유의해야한다는...)
0 0
키큰 고구마 12.10.20. 21:52
명랑한 꼭두서니
발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기초에 친구들한테
야 호bar 가자 ! 했는데 갑자기 애들 급 정색 ... ㅏ .. ㅠ ㅠ
칵테일바는 어디 주로 가시나요 ?? 부대 근처로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나요 ㅎ~ㅎ
0 0
명랑한 꼭두서니 12.10.20. 22:06
키큰 고구마
호바 맞은편 지하에있는 CD바 가보셨나요?ㅋㅋ 오락기랑 당구대 있고 괜찮던데요 ㅎㅎ
0 0
키큰 고구마 12.10.20. 22:19
명랑한 꼭두서니
담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
전 다즐 가봤는데 여기도 괜찮았어요 ㅎㅎ
0 0
명랑한 꼭두서니 12.10.21. 12:09
키큰 고구마
아 그 신길이네미장원 밑에있는곳 아닌가요?ㅋㅋ
0 0
키큰 고구마 12.10.22. 00:58
명랑한 꼭두서니
네 ! 개인적으로 그곳도 참 맘에 들었었어요 ~
언제 한번 바에서 마주치려나 ㅋㅋㅋㅋㅋㅋㅋ
0 0
괴로운 브라질아부틸론 12.10.17. 02:58
막툼 픽스
부대생들도 많이가요ㅋㅋ 우리과에도 많이 가는대
0 0
애매한 관중 12.10.17. 04:30
전 서면픽스 ㅎㅎㅎ
동래픽스는 스트레스 받는 목요일에 ㅎㅎ
등기소 앞에 오로 라고생겼는데 사람이 별로없어 아쉬울 뿐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09:49
애매한 관중
등기소 앞 오로 많이 별루잉가요?!
0 0
애매한 관중 12.10.17. 09:54
글쓴이
뭐 나름 분위기는 괜찮으나.. 사람이 ㅠㅠㅠ
전 사람많아야 신나게 노는 타입이라 ㅋㅋㅋ
0 0
특별한 애기현호색 12.10.17. 07:36
저도 픽스 ㅋㅋ 남자
0 0
육중한 당종려 12.10.17. 08:31
동래는 세헬이랑 세디 ㅎ 저는 거기로 출근함 참고로 부대생이에요
0 0
찌질한 꿀풀 12.10.17. 08:38
저는 픽스랑 서면에 세븐이나 스팟 ㅋㅋㅋ
여자입니당
0 0
귀여운 무궁화 12.10.17. 08:50
픽스 재밌던데 ㅋㅋ
0 0
진실한 풀협죽도 12.10.17. 08:50
픽스나 스팟이나 페리아 하이파이브 세븐 나인 이사칠 하이브 정도? 부산 왠만한데는 다가봤는데 나머지는 그닥 막툼엘룬망한이후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09:49
진실한 풀협죽도
와 페리아 잼써용! 몇살이세요~?
0 0
진실한 풀협죽도 12.10.17. 22:58
진실한 풀협죽도
스물셋복학생입니다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23:29
진실한 풀협죽도
남자분이신가요...?! 와이정도라면 재밋게노시겟네요ㅠㅠ 그런친구잇엇으면좋겟네여ㅠㅠ
0 0
돈많은 종지나물 12.10.17. 10:09
귀아파서안가용
0 0
끔찍한 바위떡풀 12.10.17. 14:37
전 서면에서 살고있습니다
0 0
특별한 애기현호색 12.10.17. 16:07
시험끝나고 같이 노실분??? 성비는 반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