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띄운 사람 많은과목은...
글쓴이
- 2012.10.17. 08:43
- 1525
성적받기 유리한가요?
수강취소한사람들 안빠지고 성적낼때 반영된다는데 사실인가요?ㅠ
수강취소한사람들 안빠지고 성적낼때 반영된다는데 사실인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사실임
0
0
똥마려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물리과 ㅎㄴㅎ 교수님이라면 얘기가 다르지..
0
0
어리석은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죠
0
0
청아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런 줄 알았는데 교수다라 다름. 분반의 1/3이 W를 띄워도 자기만의 기준으로 성적 줘서 D+ C+ 나오고 그럼
0
0
잘생긴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재량
0
0
운좋은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재량이에요....
남은 사람가지고 비율나눠서 주는 교수님도 있어요..
남은 사람가지고 비율나눠서 주는 교수님도 있어요..
0
0
늠름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