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전 변탠가여??

글쓴이
  • 2012.10.17. 11:14
  • 3345
^^ 배나오고 통통한 여자가 좋아횸

마른여자들은 그냥 이쁜사람들 많긴하지만

전 통통 글래머가 좋네욤 ㅋ

여자분들은 복근이 빨래판같은 남자 좋아하겟져??

거기다 잘생겨야. ..... 어떠신가요??

그리고 저만나주실 통통 하신분 엄나욤;?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잉여 수양버들 12.10.17. 11:17
취향입니다. 존중해 드리죠.
0 0
건방진 쑥 12.10.17. 11:18
그게왜변태? 취향이지
0 0
저렴한 개머루 12.10.17. 11:18
취향인데 어때요 전 고시생 스타일이 좋은걸요 ㅠ
0 0
저렴한 개머루 12.10.17. 11:19
그런데 통통이라 해놓고 전효성 같은 여자 말하면 잘못하심 여자한테 뺨맞아요 ^^
0 0
귀여운 인삼 12.10.17. 11:23
저렴한 개머루
전효성은 좀 통통한기준에.포함되지않나여 ㅠ 저도 여잔데.. 제가 그런 스타일인데 주변에선 통통하다고 함
0 0
저렴한 개머루 12.10.17. 11:24
귀여운 인삼
대체 주변이 얼마나 말랐길래.... 전 저정도면 일반인에게는 평타라고 생각했는데
0 0
귀여운 인삼 12.10.17. 11:26
저렴한 개머루
그러게 제 주변은 좀 마른스타일이 많네요 ㅠㅠ 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11:28
귀여운 인삼
ㅋㅋ그렇다면 님도 마르신듯 ^^
건강한게 짱이져 ㅋㅋ
0 0
해맑은 메타세쿼이아 12.10.17. 11:42
저렴한 개머루
살빼기전 전효성은 솔직히 통통이 맞죠... 말랐다고 하기에는
0 0
겸손한 신나무 12.10.17. 11:24
제 여자친구는 누가봐도 통통하다 합니다. 근데 전 이뻐요. 귀여웡 >__<
0 0
자상한 무릇 12.10.17. 11:26
내눈앞에 나타나욧ㅠㅠ 날 너에게 기증하겠음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11:34
자상한 무릇
^^ 중도에 공부하러오시면 커피라도 한잔 제공해드림
0 0
보통의 대나물 12.10.17. 13:44
글쓴이
남자라는게 함정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7. 11:27
극단의 이상형이네욤 전효성씨 ㅋㅋ

전효성씨는 살빼기전 미소가 더 귀여웟어욤 ㅋㅋ
0 0
큰 창질경이 12.10.17. 11:43
전 통통이라기보단 뚱뚱일것같네염ㅋㅋㅠ 살빼야지
0 0
빠른 파리지옥 12.10.17. 11:47
대세는 유라킴임 핡핡
0 0
귀여운 헬리오트로프 12.10.17. 11:47
165에 50정도면 통통한가
0 0
큰 창질경이 12.10.17. 11:49
귀여운 헬리오트로프
마른거 아니에요?.?
0 0
착실한 별꽃 12.10.17. 11:53
큰 창질경이
심히마른거아닌가용 156 50이 보통쯤임
0 0
교활한 홍초 12.10.17. 14:37
착실한 별꽃
156에 50은 보통보다는 통통일거에요..여자가느끼기엔
0 0
착잡한 산뽕나무 12.10.18. 10:28
교활한 홍초
175에 47이었던 난....
0 0
잉여 수양버들 12.10.17. 12:13
귀여운 헬리오트로프
스켈레톤.
0 0
청아한 복자기 12.10.17. 12:04
여자도 취향 있어여ㅎ 복근 빨래판 아니라도됨ㅎ
0 0
바보 솔새 12.10.17. 12:08
개변태네요
0 0
애매한 부처손 12.10.17. 12:11
솔직히 할때는 통통한게 더조음
0 0
섹시한 삼잎국화 12.10.17. 12:56
애매한 부처손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특이한 물억새 12.10.17. 13:26
애매한 부처손
뭘 합니까?
씨름이라도 한답니까?
0 0
괴로운 타래붓꽃 12.10.17. 13:14
셀프매칭 ㄴㄴ
0 0
특이한 물억새 12.10.17. 13:27
괴로운 타래붓꽃
뭔가 꼼수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음모론이나 ㄴㄴ
0 0
근육질 개망초 12.10.17. 14:53
내 여친이 짱이다!
0 0
애매한 능소화 12.10.17. 21:45
통통은한데 글래머는 아닌 현실... 슬퍼 내몸뚱아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