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방부가 도무지 믿기지가 않네요.
글쓴이
- 2012.10.17. 16:28
- 1219
40년전 교범을 쌓아두고 교육을 하질않나,
자체개발이라며 떵떵거리는 대부분의 것들이 다 외제산 무기 가져다 Ctrl+C - Ctri+V
일부는 실사격도 안해보고 실전투입.
일부는 실사격 결과 다 날조하고 실전투입.
한국제 신형보다 미제 구형이 더 좋은건 또 무슨이유에서일까요?
그리고 일부 미제 신형이 미군부대에서 흘러들어오면 그걸 부정군수품이라고 매도하고...
내리갈굼의 일상반복에, 병영부조리 척결 타이틀 내걸면 뭐해, 간부가 병사 갈구는데.
그리고 병영부조리 없앤다니까 신종부조리도 많~이 생겼더구만?
그리고 그걸 흔히 얼차려. 라고 부르고...
군필자중에서 동의하시는분 손?
권한이 없습니다.
발
0
0
의젓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갔다왔는데, 레알 저건 진짜 뜯어고쳐버리고 싶어서 몇개 뜯어고쳤다가 영창신세 두번 지내고 온 1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신이 한국의 영창피아노인겁니까
0
0
의젓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거기 그리 재미있는 곳 아니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
0
0
꾸준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명인척하시네글설리
0
0
꾸준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미동맹이 중요한이유.
0
0
일등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흔한 반도의 간첩들! 니들다 신고!!
0
0
포근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오히려 한미동맹 때문에 이렇게 안일해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물론 그렇다고 주한미군 철수하자 이런건 아닙니다 ㅋㅋㅋ
0
0
교활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