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다니시는 남자 학우들은 봅니다!!!!!!!!!!!!!!
글쓴이
- 2012.10.17. 23:36
- 2243
데스크에 용무를 보러왔다가 수업들으러 가려는데
데스크에 일하시는 분이
여친유무를 물어보고 번호를 물어보면 느낌이 어떤가요??????????????
시도하려고 하는데 걱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호 못 받으면 이제 그분을 어찌 보나요............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이꺼~~~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는 지르고 봐야지 껄껄껄
0
0
참혹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대믄 말고 껄껄
0
0
참혹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ㅆ]전 여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가스나시면 얼굴에 달려있지 껄껄
0
0
참혹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스크에서 일하면 왠지 나보다 나이많을것같은느낌 ㅋㅋ
그래도 번호 따이면 기분좋음
그래도 번호 따이면 기분좋음
0
0
깔끔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자랑할거생겼다고좋아하죠
0
0
불쌍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냅얼굴
0
0
냉정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이거 학원을 다녀야하나?ㅋㅋㅋㅋㅋㅋ
그 남자분 오실때 살며시 쪽시하나 건네는건 어떨까요?
그 남자분 오실때 살며시 쪽시하나 건네는건 어떨까요?
0
0
무심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흰여로
쪽지임... 폰이라 오타작렬
0
0
무심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흰여로
제 번호가 적힌 쪽지 말하시는 건가용??????? 연락할 확률이 높을까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점이 좀 걸리긴 하네요ㅠ
그렇다면 위험(거절 또는 여친존재)을 무릎쓰고 당당하게 돌직구를 날리시는 수 밖에......
당신의 당당함에 혹할지도 모릅니다ㅋ
그렇다면 위험(거절 또는 여친존재)을 무릎쓰고 당당하게 돌직구를 날리시는 수 밖에......
당신의 당당함에 혹할지도 모릅니다ㅋ
0
0
무심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여? 서면 ㅍㄱㄷ ??
0
0
밝은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굴참나무
나도 다님
0
0
개구쟁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