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뭐좀 물어볼께요..ㅠ
글쓴이
- 2012.10.18. 00:58
- 1841
제가 저번학기, 이번학기 동안 정말 이젠 솔로 탈출 해야겠다고 다짐해서
호감 갖는 동기들에게 관심 표현을 조금씩 티나게 하고 (그렇다고 막 들이대진 않았어요...ㅠ)
밥도 같이 먹고 시험공부도 같이 하고 둘이서 노래방도 한번씩 가고 야구장도 한번 갔었는데요
일학기 이학기에 호감있던 애들이 주변에서 맘에 든다고 한 사람들이 많아 경쟁심리(?)때문에
제가 먼저 고백 했거든요?
근데 저 아직솔로예요..
보통 남자분들 여자분들이 먼저 고백해주는거 싫어해요??
호감 갖는 동기들에게 관심 표현을 조금씩 티나게 하고 (그렇다고 막 들이대진 않았어요...ㅠ)
밥도 같이 먹고 시험공부도 같이 하고 둘이서 노래방도 한번씩 가고 야구장도 한번 갔었는데요
일학기 이학기에 호감있던 애들이 주변에서 맘에 든다고 한 사람들이 많아 경쟁심리(?)때문에
제가 먼저 고백 했거든요?
근데 저 아직솔로예요..
보통 남자분들 여자분들이 먼저 고백해주는거 싫어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은 그렇게 생각하진 않구요. 그 남자분의 반응이 어땠나요?
0
0
자상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애기메꽃
다 그냥 친구로 지내자 해서 지금은 그냥 편하게 지내고 있어요..ㅠ
그래서 그런지 저는 아직 호감이 남아있는데 다가가기가 어려워졌네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저는 아직 호감이 남아있는데 다가가기가 어려워졌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금 애매한 상황이네요... ㅎㅎ 아직 호감이 있으시다고 하니 시간을 두고 조금더 천천히 지켜보세요.
결국엔 타이밍이랍니다.
결국엔 타이밍이랍니다.
0
0
자상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도 여자나름이지... 그리고 동기보단 타과에서 찾아보시길
0
0
상냥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미국실새삼
음..타과는 만날 기회가 별로 없더라구요..ㅠ
무튼 조언 감사합니다!
무튼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이라도 호감이 있는 상대라면 먼저 고백해주면 좋죠!!!ㅎㅎ
0
0
게으른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고들빼기
그런가요?ㅠㅠ쟤네들이 특이한거겠죠??...ㅋ요즘 그래서 호감 갖는거 조차 무서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특이한거 보단 밑에 똥마려운 바지락님이 말씀하신것같은.. 그런것같군요
저같은 경우에도 그렇고요..ㅎㅎ
저같은 경우에도 그렇고요..ㅎㅎ
0
0
게으른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담되요
0
0
우아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은백양
ㅇㅁㅇ.....글쿠나...ㅠ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남자분이 관심이 없어서 그런거예요.
자기가 관심있는 여자분이 고백하면 당연히 좋아하죠.
자기가 관심있는 여자분이 고백하면 당연히 좋아하죠.
0
0
쌀쌀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하늘타리
똥마려운 닉은 첨보네...ㅋㅋ
0
0
개구쟁이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로 지내자면서 ...다른 애들한테 야 걔가 나한테 고백하더라 하면서 자랑질 하는게 남자 입니다. 그리고 소문은 퍼지죠.
남자도 호감 있는 상태라면 여자가 다가와줌 땡큐죠. 근데 그상황이 아니었던듯 하네요. 인연이 올꺼에요.
남자도 호감 있는 상태라면 여자가 다가와줌 땡큐죠. 근데 그상황이 아니었던듯 하네요. 인연이 올꺼에요.
0
0
귀여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같이 놀려고 했을뿐인데 너도나관심있지하고 뜬금 고백한거 같은데
0
0
불쌍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남자분이랑 밥 먹고, 시험공부 하고, 노래방, 야구장을 간 것에 대해서 그분도 이성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지, 그냥 그저 친한 과동기로(편한 여자 동기)만 생각한건 아닌지 생각해봐야겠죠?
0
0
의연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한테 고백하면 받아줌
0
0
키큰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여자가 먼저 말해주면 콩닥콩닥 거리고 하늘을 날아갈것 같은데...
0
0
의젓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먼저 얘기 해주시면 고맙죠...근데...
고마워서 더 선뜻 받지는 잘 못해요~ㅎㅎ
그냥...제 경우에요...그렇다구요...
고마워서 더 선뜻 받지는 잘 못해요~ㅎㅎ
그냥...제 경우에요...그렇다구요...
0
0
보통의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먼저 고백하면 좋지요~완전사랑스러움...
그러나 모든 여자가 여자로 느껴지진 안으...
옆에 홀딱 벗고 있어도 감흥없는 여자사람도 있는법...
남자도 언제나 짐승은 아니듯...모든 여자의 고백이 다 좋지는 않으다..
그러나 모든 여자가 여자로 느껴지진 안으...
옆에 홀딱 벗고 있어도 감흥없는 여자사람도 있는법...
남자도 언제나 짐승은 아니듯...모든 여자의 고백이 다 좋지는 않으다..
0
0
개구쟁이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