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음주가무를 시러하면 사회생활 하기힘들겠져?ㅜ
글쓴이
- 2012.10.18. 18:05
- 1861
그런거시러해서....
술자리 잘 빠지는데....
밥만 먹고 헤어지니 먼가 멀어지는 느낌....
술이 없는 세상으로 가고싶네요....
술자리 잘 빠지는데....
밥만 먹고 헤어지니 먼가 멀어지는 느낌....
술이 없는 세상으로 가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술자리가서 술안먹고 술먹은것처럼노시면되요
0
0
적절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깝당
0
0
개구쟁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안마셔도 참석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0
0
무거운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술 안마시는데 ...
같이 앉아서 안주만 뺏어먹으세요
그럼 저처럼 욕 먹을거에요
같이 앉아서 안주만 뺏어먹으세요
그럼 저처럼 욕 먹을거에요
0
0
다부진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재석이 그런걸로 박명수한테 욕먹죠 ㅋㅋ
0
0
잉여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군요....
괜찮다는 댓글기대했는데...ㅋㅋ
노력해봐야게써요ㅜㅜ
괜찮다는 댓글기대했는데...ㅋㅋ
노력해봐야게써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제가 가고나서 재밌게놀까봐 불안해서(?) 집에 안가고 같이 놉니다ㅋㅋㅋㅋㅋ
0
0
배고픈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산초나무
니가 진정 소심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날씬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산초나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0
0
외로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을 안 먹더라도 일단가서 놀다가 오는게 중요해요 . ^^
0
0
똑똑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술자리 가도 술 못먹는다고 하면 그냥 물 먹고 그래도 잘 지내는데...ㅎㅎ 참석하셔서 못드신다고 하세요~~
0
0
똥마려운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는 둘째치고, 사회생활이 힘들어짐ㅠ
0
0
유치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나진짜 남자인데 소주 한잔 원샷하면 눈 얼굴 다빨개지는데 그래도 낄려고 노력합니다
왜? 즐거우려고 그래서 술은 많이 안마시고 이야기하고 그러고 놉니다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술자리는 분위기니까 감수하고 노는거죠
왜? 즐거우려고 그래서 술은 많이 안마시고 이야기하고 그러고 놉니다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술자리는 분위기니까 감수하고 노는거죠
0
0
정중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