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꿈이야기 ;;; 자꾸 지구가 멸망하는 꿈을 꿔요
- 2012.10.18. 20:28
- 3382
같은 꿈을 몇년전 부터 주기적으로 꾸고 있습니다 (맨날 꾸는 건 아니구요 주기적으로 한번씩 ....)
무슨이유에선지 온 세상이 불바다로 변해요
인류 최후의 생존자 20~30명정도만
초고층 빌딩 옥상에 모여있는데... 남은인원마저 한두명씩 사망 ;;;;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식량이나 생필품을 구하러 가다가 죽는거 같습니다)
꿈속에서 건물 밖에 내다보면
온세상이 불바다임....(태양이 엄청나게 크게 보이고 이글거리는게 생각나네요)
무슨꿈일까요?
(예지몽일까요? 개꿈일까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혼자 죽지 않고 모두 다 같이 죽으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고 일어나도 찌뿌두둥하고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죽는 생각을 정말 자주 하는데 실제로 꿈속에서 님처럼 죽음이 코앞에 다가오니까 조금 두렵긴 하더라구여
스트레스 많이 받으셔서 악몽 자주 꾸시는거 같네요 ㅠ 힘내세여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주민 부러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도 비슷한 댓글 달았는데,
자각몽(루시드 드림)으로 유도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끝나서 시간 남으시면 자각몽 한번 조사해 보세요 ㅋㅋㅋㅋㅋ 그러면 그 꿈 또 꾸시면
"크크 이거 꿈이네 ㅋㅋ"
이러시고 마음만 먹으면 님 혼자서 그 불 다끄고 전 지구를 에덴동산처럼 만들 수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오지않으면 모르는건데
저한테는 개꿈이라고 말해버릴 근거도없고
미래를 모르니 예지몽이라고 할수도 없고
알수가 없네요 ~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고싶을까 싶기도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