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후 여자들의 연락과 반응
- 2012.10.18. 21:00
- 4975
며칠전 소개팅을 한 남학우입니다
서로 사진교환 뒤 만났기 때문에 만난당시 얼굴쇼크(?)는 없는 상태였구요
스타일은 깔끔하게 셔츠에 가디건 입고 나갔습니다
소개팅 당시 대개 분위기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도 한두부분 실수했고, 여성분도 한두부분 실수하셨구요(ㅋㅋ)
제가 기억하기로 최근 가장 좋았던 소개팅 분위기였네요
그렇게 헤어지고 당일에 안부인사하고 잘자라 한뒤 지금까지 서로 연락이 없네요
물론 전 연락을 안한게 아니라 셤기간이라 맘의 여유가 너무 없어서 ㅠㅠ 연락을 못했는데요
여성분도 하나도 연락이 없으시네요
여성분들 보통 소개팅남 맘에 들면 어떤 문자라도 보내시지 않나요?
소개팅 당시 애프터 어떻게 하자까지 얘기했었는데 이상해요...ㅠㅠㅠ
설마 쫑난거임? 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해서 둘다 서로에게 호감있는데 연락 기다리다가 쫑난 케이스가 무한정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먼저 다가가야 할 필요있나요
남녀평등 운운하던데 -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덥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서로의 신분을 알만한 단서를 내놔봐여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끄럽겟지만 들이미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