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후 여자들의 연락과 반응

글쓴이
  • 2012.10.18. 21:00
  • 4975

며칠전 소개팅을 한 남학우입니다

서로 사진교환 뒤 만났기 때문에 만난당시 얼굴쇼크(?)는 없는 상태였구요

스타일은 깔끔하게 셔츠에 가디건 입고 나갔습니다

소개팅 당시 대개 분위기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도 한두부분 실수했고, 여성분도 한두부분 실수하셨구요(ㅋㅋ)

제가 기억하기로 최근 가장 좋았던 소개팅 분위기였네요

그렇게 헤어지고 당일에 안부인사하고 잘자라 한뒤 지금까지 서로 연락이 없네요

물론 전 연락을 안한게 아니라 셤기간이라 맘의 여유가 너무 없어서 ㅠㅠ 연락을 못했는데요

여성분도 하나도 연락이 없으시네요

여성분들 보통 소개팅남 맘에 들면 어떤 문자라도 보내시지 않나요?

소개팅 당시 애프터 어떻게 하자까지 얘기했었는데 이상해요...ㅠㅠㅠ

 

설마 쫑난거임?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애매한 개불알풀 12.10.18. 21:01
실수? 무슨?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8. 21:02
애매한 개불알풀
큰실수 아닙니다 ㅋㅋ 간단한 말실수 정도죠 초면에 하긴 좀 그런말들을 한 경우?
0 0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 12.10.18. 21:01
.. 왠지 마이피누에 '소개팅한 남자가 만남 후 연락을 안해요'란 제목으로 여자분이 글 올렸을꺼 같네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8. 21:02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 12.10.18. 21:03
냉정한 브라질아부틸론
제말이 그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 이후에 서로 연락 오길 기다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둘다 서로에게 호감있는데 연락 기다리다가 쫑난 케이스가 무한정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반하 12.10.18. 21:02
남자가 적극적으로 표현을 해야죠
0 0
참혹한 미국미역취 12.10.18. 21:08
화사한 반하
그런게 어디 있습니까 ㅎㅎ
남자가 먼저 다가가야 할 필요있나요
남녀평등 운운하던데 -_-
0 0
화사한 반하 12.10.18. 22:13
참혹한 미국미역취
에이 남자가 리드하는거죠ㅋㅋ
0 0
괴로운 돌마타리 12.10.18. 21:05
연락이라도 해보고 글남기시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8. 21:07
괴로운 돌마타리
낼 연락해볼까요 ㅠㅠ
0 0
명랑한 야콘 12.10.18. 21:05
설마 내소개팅남인가,,, 연락기다리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 12.10.18. 21:06
명랑한 야콘
이분이었으면 좋겠따 진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8. 21:06
명랑한 야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미국미역취 12.10.18. 21:09
명랑한 야콘
재미지네 ㅋㅋㅋㅋㅋㅋ
덥썩!!!
0 0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 12.10.18. 21:32
명랑한 야콘

빨리 서로의 신분을 알만한 단서를 내놔봐여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8. 22:29
정중한 아프리카봉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23살인데 그쪽은...?
0 0
명랑한 야콘 12.10.18. 23:07
글쓴이
2,,,,,,,,,,1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8. 23:24
명랑한 야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걸로 판명 ^^ 남자분 연락올거에요~ 근데 상대가 23살이셨음?
0 0
명랑한 야콘 12.10.19. 11:02
글쓴이
네ㅋㅋㅋㅋ 연락이 왜 안오는 걸까요,,,,,,,,,,ㅜ_ㅜ
0 0
교활한 송악 12.10.18. 23:02
명랑한 야콘
진짜면 대박ㅋㅋ 아 웃겨
0 0
야릇한 댕댕이덩굴 12.10.18. 22:10
용기있는자가 미인을얻는다
0 0
추운 긴강남차 12.10.18. 22:24
과감히 덤벼야 이깁니다 ㅋㅋㅋㅋ
부끄럽겟지만 들이미세요
0 0
청아한 다릅나무 12.10.19. 08:59
먼저 연락해보세요ㅠㅠ 소심하셔서 기다리고 있으실지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