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 세개올린 상대생 보시오
글쓴이
- 2012.10.18. 21:07
- 1286
발단은 상대생인 인문대 깐거부터 시작한거 같은데 불똥이 왜 법대한테 오는건지? 밑에 상대생이 인문대 깐 글부터 보고 오시면 그런 말 안나오실텐데요? 그 분이 먼저 수능 몇 개 더 맞은걸로 인문대 까서 법대생이 갓잖아서 한소리 한거 같은데... 뭘 법대생이 상대를 깟니 씨피에이 몇등해서 깟니 이런말 왜 하는겁니까? 증거도 없으면서 설사 그렇다해도 한둘이 그랬을텐데... 님 글 보니 님 수준이 나오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소리임 익게 뉴비임?
0
0
뚱뚱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율무
올비부심 ㄷ댛.
0
0
푸짐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맞대응 하시지말고 냅두세요.. 저런 사람 상대하다간 끝도 없음.
0
0
외로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index.php?mid=noname&search_keyword=%EB%B2%95%EB%8C%80&search_target=comment&page=3&division=-1101175&last_division=0&document_srl=779533
0
0
뚱뚱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율무
볍신같은 한명이 그랬고만요... 그거땜에 이러는 겁니까? 그러면 님도 그 사람하고 다를게 없지 않습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공대생이라 잘모른데 문과계열 이래 자기 단과계열언 자부심강해?
0
0
활달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꿀풀
쟤만 저래요...
0
0
게으른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꿀풀
자부심없는건 아니지만 쟨 도가 지나침 ㅉㅉ
0
0
게으른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 화이팅!
0
0
과감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