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셉션보고 난 후부터
- 2012.10.18. 23:54
- 2522
자다가 꿈꾸면 그게 현실인지 꿈인지 깻을때 가물가물합니다.
막 꿈에서 티비로 야구보는데 tv에 아는 사람 응원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일어나서 그애한테 야구장 재밌더냐고 롯데 역전해서 재밌었겠네
카톡보냈는데 생각해보니...
화,수 문학경기라서 친구가 보러갔을수가 없는데........ 막 아직도 생생하고,,
꿈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면 실제로 일어난거 같고 일어나면 멘붕입니다
우야면 좋을까요 , 잠은 정말 잘자는대... 저 영화 보고 난뒤에 현실과 꿈이 섞인 생각으로
사는거 같아요 -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을 가보시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헷갈리면 마이피누를 키고 글을써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각몽을 꾸기위해 하는건데요.
예를들면 주기적으로 엄지가 꺾여서 그 손 손등에 완전히 닿는지 본다거나 하는거요. 그래서 그게 되면 "아 이건 꿈이다"하고 깨달으면 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한참 자다가 잠에서 깨어난 후 일어나야지 하고 일어나서 물마시러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내 몸은 침대에 그대로 누워있었고 아 꿈이었네 하며 일어나면서 물마시러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어 아직 침대에 그대로 누워있네ㅠ 왜 이런거지 하며 일어나면서 물마시러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여전히 몸이 침대에 누워 있고 +ㅁ+ .. 이게 무한반복 ㅠㅠ 너무 무서웠어요..
이대로 죽는건가 싶었음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그건 뭔진 모르겠고....
일단 꿈이라는 걸 꺠달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시도일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10-88.....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