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셉션보고 난 후부터

글쓴이
  • 2012.10.18. 23:54
  • 2522

자다가 꿈꾸면 그게 현실인지 꿈인지 깻을때 가물가물합니다.

 

막 꿈에서 티비로 야구보는데 tv에 아는 사람 응원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일어나서 그애한테 야구장 재밌더냐고 롯데 역전해서 재밌었겠네

 

카톡보냈는데 생각해보니...

 

화,수 문학경기라서 친구가 보러갔을수가 없는데........ 막 아직도 생생하고,,

 

꿈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면 실제로 일어난거 같고 일어나면 멘붕입니다

 

우야면 좋을까요 , 잠은 정말 잘자는대... 저 영화 보고 난뒤에 현실과 꿈이 섞인 생각으로

 

사는거 같아요 -_-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따듯한 상수리나무 12.10.18. 23:55
구운몽이구려. 전 꿈에서 꿈꾼적도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07
따듯한 상수리나무
인셉션...!
0 0
세련된 등대풀 12.10.19. 12:10
따듯한 상수리나무
ㄷㄷㄷㄷ 꿈속의 꿈 ㅋㅋㅋㅋㅋㅋ
0 0
상냥한 구골나무 12.10.18. 23:55
헐...그건 좀 위험한거 같은데요.
병원을 가보시는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08
상냥한 구골나무
저 영화보고난뒤로 더심해짔다능 ㅜ
0 0
착잡한 율무 12.10.19. 00:03
토템을 만드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08
착잡한 율무
토템이라 ㅋㅋㅋ
0 0
힘쎈 초피나무 12.10.19. 00:40
착잡한 율무
좋은생각 ㅋㅋㅋ 님도 팽이하나 들고다니시는게 ㅋㅋ
0 0
의젓한 대나물 12.10.19. 00:06
지켜주고싶어요
헷갈리면 마이피누를 키고 글을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07
의젓한 대나물
마이피누에 중독될순 없어요 ㅠㅠ
0 0
의젓한 대나물 12.10.19. 00:30
글쓴이
그럼 나에게 중독되어줄래?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37
의젓한 대나물
청동흑조님은 시험끝나셧나요 ㅜ.ㅜ
0 0
의젓한 대나물 12.10.19. 01:19
글쓴이
응 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1:27
의젓한 대나물
전 내일1시가 마지막이라 ..밤샘중이에요
0 0
의젓한 대나물 12.10.19. 02:19
글쓴이
오늘 시험 잘쳐 밤새면 힘든데 고생이네
0 0
힘좋은 설악초 12.10.19. 00:07
꿈인지 체크해보는게 있어요.
자각몽을 꾸기위해 하는건데요.
예를들면 주기적으로 엄지가 꺾여서 그 손 손등에 완전히 닿는지 본다거나 하는거요. 그래서 그게 되면 "아 이건 꿈이다"하고 깨달으면 됨.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07
힘좋은 설악초
헐 상상만해도 무서운대요...!!
0 0
힘좋은 설악초 12.10.19. 00:09
글쓴이
무섭다기보단 신기하고 재밌음 ㅋ 시험끝나서 시간 있으시면 자각몽(루시드드림)에 대해 조사해 보세요. 이김에 님 걱정도 없애고 꿈에서 절대자가 되어 놀수도 있음 ㅋ
0 0
아픈 잣나무 12.10.19. 14:55
힘좋은 설악초
아 이제 일어나야지 하면 꿈에서 깰수 있나요 ㅋㅋ

예전에 한참 자다가 잠에서 깨어난 후 일어나야지 하고 일어나서 물마시러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내 몸은 침대에 그대로 누워있었고 아 꿈이었네 하며 일어나면서 물마시러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어 아직 침대에 그대로 누워있네ㅠ 왜 이런거지 하며 일어나면서 물마시러 냉장고 문을 여는 순간
여전히 몸이 침대에 누워 있고 +ㅁ+ .. 이게 무한반복 ㅠㅠ 너무 무서웠어요..

이대로 죽는건가 싶었음 ㅠㅠ
0 0
상냥한 구골나무 12.10.19. 00:09
글쓴이
자각몽이라는걸 꺠달으면 그 꿈 안에서는 신이 될 수 있다는데....
뭐 그건 뭔진 모르겠고....
일단 꿈이라는 걸 꺠달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시도일 듯...
0 0
억쎈 청미래덩굴 12.10.19. 00:34
킥 먹여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 킥이 필요하면 연락하세요
010-88.....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36
억쎈 청미래덩굴
악몽꿀때마다 엄마 킥으로 일어나곤해요 ㅜ.ㅜ
0 0
우아한 닥나무 12.10.19. 00:43
이쁜 여자친구랑 팔짱을 끼고계시면 꿈입니다....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0:45
우아한 닥나무
헉!!!
0 0
억쎈 청미래덩굴 12.10.19. 00:46
우아한 닥나무
꿈제목은 ASKY
0 0
눈부신 극락조화 12.10.19. 01:44
응아하고 만져보면 꿈인지 알수있음
0 0
세련된 백송 12.10.19. 02:20
음 님이 말하는건 그냥 예지몽 종류인것같은데...인셉션은 다른사람의 기억에 생각을 심거나 행동하게 하는거 아닌가요?;; 내가 잘못이해한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02:44
세련된 백송
영화 인셉션을 보고 그런 관련 내용들이랄까 인셉션했다는건 아니구요 ㅋㅋ
0 0
세련된 등대풀 12.10.19. 12:11
세련된 백송
인셉션은 다른 사람 생각에 침투 맞음 ㅇㅇ
0 0
멍청한 떡신갈나무 12.10.19. 17:34
킥!!!!!!!!!!!!!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