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성 교수님 전자회로?
글쓴이
- 2012.10.19. 00:39
- 1471
다들 잘 하고 계십니까 ㅜ
수업은 다 이해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는 걍 안드로메다임.... 누가가르치건간에....
0
0
끌려다니는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우리과사람들도 이거 하는규나
0
0
참혹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주성 교수님 스타일 아세요? 백광렬 교수님처럼 내면 ㅈㅈ 인데
0
0
적나라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은대난초
제가 아는 얘기라곤 시험범위 첨부터 끝까지 골고루 내신다는것.. 그리고 학생들이 풀수 있게 문제 수준을 좀 낮추실거라고 어디선가 들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말믿다가 개피보지마세요 후배님
0
0
뚱뚱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 열심히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