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하면서 연애 한번도 못해도 괜찮나요??

글쓴이
  • 2012.10.19. 00:41
  • 2182

여러분들은 대학교 다니면서 연애한번 못해본 사람을 어떻게 보세요??


무능력자인가요?? 게으른사람??


아니면 자기개발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돈이 없어서?? 아예 관심이 없어서??



대학교 갓 입학해서 새내기의 기쁨을 누릴때만 해도


어른 되어서 여자친구 없으면 병맛이라고 생각한 제가


점점 그 병맛이 되가고 있는것 같아서


어렸을때 세웠던 가치관을 수정할지 말지 생각중입니다.



고학번이 되고 나니 1,2학년때 보다 기회는 훨씬 적어진 느낌이고


막상 누군가를 만나려고 해도 학업 취업 연애의 비중을 적절히 분배할수 있을까 걱정이기도 하네요



혹시나 우연히 동아리든, 스터디든, 소개팅이든 맘에 드는 사람을 찾게 되어서


이사람은 꼭 잡아야 겠다, 최선을 다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아니 몸이 먼저 움직이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럴 확률은 남은 학기 올A+ 받는 것과 비슷할것 같아요



어떻게든 연애는 해봐야지 하면서 눈낮추고 적극적으로 해나가다가


도중에 아 아니다 하고 그만두면 괜히 상대방에게 상처주는것 밖에 되지 않을것 같아서 그렇게는 못하겠구요




그래서 아예 취업전까진 연애라는걸 맘속에서 비워두고 살아야 하나 싶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대학교 다닐동안 연애한번 못하면 병맛취급인가요??


아니면 지금 같이 먹고 살기 힘들때에는 충분히 이해가 될만한건가요.. 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9
화사한 꼬리조팝나무 12.10.19. 00:43
일단 취업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0 0
병걸린 박하 12.10.19. 00:46
때가 다 있는 거 아닐까요?^^사랑은 사람이 나타날때 하는 거지 못했다고 병맛이라고 생각되진 않아요ㅎ
0 0
찬란한 사위질빵 12.10.19. 00:47
없어도 괜찮아요ㅋㅋ 제 친구는 학교다닐때 모솔이었다가, 취직하고 바로 생겼음ㅇㅇ
0 0
못생긴 개별꽃 12.10.19. 00:59
대학교들어와서 취직준비하는 선배들과 졸업못하는 선배들을 보고있으니 먹고살길부터 ..
0 0
화려한 선밀나물 12.10.19. 01:11
하는게 행복하고 좋긴하지만 상황이 많이 힘들고 정신 없으면 굳이 힘써서 할려고 할필요는 없죠.
허나 한번쯤 생각 해 봐야 하는건 내가 내를 합리화 하는건 아닌가 ..하는거죠.
아 난 이번학기 학점 잘받아야 해서 못해 .. 난 지금 뚱뚱해서 못해.. 뭐 이런거는 아니죠.
인연인것 같다고 느껴지면 잡는게 사랑입니다.
눈 낮추고 맘에 없는사람이랑 하는 연애는 안하는게 낫구요.
0 0
더러운 벼룩이자리 12.10.19. 01:29
대학때 굳이 억지로 할 필요 있나요 ㅋㅋ 연애가 뭐 대단한것도 아닌데요 뭘.
취업한 친구 선배들 보니까 졸업후에 오히려 더 많이합디다.
0 0
찬란한 선밀나물 12.10.19. 07:44
안해도 상관없음
0 0
어설픈 참나물 12.10.19. 10:14
음 뭐...굳이...;; 신경써가면서까지 일부러 하려고 할 필요까진..ㅎㅎ
근데 하면 좋긴하겠죠 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10:55
댓글 읽어보니 정리가 되는 기분이네요
댓글들 모두 감사합니다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