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있는지 자연스럽게 물어보는법?

글쓴이
  • 2012.10.19. 13:01
  • 8827
교정때문에 치과다니는데

치위생사분이 좋아졌습니다 ㅠ

저랑 동갑이라는데

어케하면 남친있는지 자연스럽게 물어볼수있을까요?

괜히 말 잘못하면 앞으로 계속 봐야하는데

어색할까 두렵기도하고

ㅠㅠ 그냥 교정끝날때까지 기다리려니..

그것도 좀 그렇고 ㅠ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4
불쌍한 강활 12.10.19. 13:04
치위생사..... --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13:06
불쌍한 강활
치위생사가왜여
0 0
멋진 줄딸기 12.10.19. 13:41
불쌍한 강활
학연 지연 따질때가 온건가 ㅋㅋㅋ
0 0
멍청한 어저귀 12.10.19. 13:12
남자친구는 좋겠어요
치과 갈일 없겠네요?
이러면 남자친구 없어요~ 혹은 그렇죠 뭐 ㅎㅎ
0 0
난폭한 애기일엽초 12.10.19. 13:15
멍청한 어저귀
캬 노련하다 ㅋㅋ
0 0
절묘한 돼지풀 12.10.19. 13:19
멍청한 어저귀
0 0
저렴한 월계수 12.10.19. 13:42
멍청한 어저귀
이건 진리닼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20:31
멍청한 어저귀
채택되셨습니다.

감사해요! 꼭 써먹을께요!!

제가 하고 후기 남겨드림 ㅎ
0 0
멍청한 어저귀 12.10.19. 20:33
글쓴이
넹ㅎㅎ
대뜸묻지말고 첨에 썰좀풀고하세요ㅋㅋ
경계심좀없애구요
0 0
방구쟁이 붓꽃 12.10.19. 13:37
뜬금없지만 올리브치과에 언니들 완전 이쁘던데
부럽...
0 0
무례한 호박 12.10.19. 13:42
이런말하면 좀글치만 치위생사는좀..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13:51
무례한 호박
치위생사가 왜???????
0 0
무례한 호박 12.10.19. 14:07
밝은 미역줄나무
인터넷만쳐봐도알수있음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18:26
무례한 호박
니 미래 직업도 함 쳐보자ㅋㅋㅋㅋㅋ 인터넷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0 0
무례한 호박 12.10.19. 19:20
밝은 미역줄나무
초면에반말ㅡㅡ 니인생도 그까지임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20:01
무례한 호박
니는 반말안했냐? 뭔 찌질하게 ㅋㅋㅋㅋㅋㅋ 남의 직업 무시하는 놈보단 내가 낫지 너한테만 반말하자나
0 0
무례한 호박 12.10.19. 20:04
밝은 미역줄나무
ㅉㅉ 에혀 자기잘못을모르네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20:07
무례한 호박
웃기네ㅋㅋㅋ 지금 우리 대화에 존댓말은 하나도 없었는데? 넌 언제 존대했다고 나한테 존대를 바라는건데? 니 직업은 뭔데?? 사짜 직업이냐?ㅋㅋㅋㅋ 남의 직업 비하할정도로 높으신 분이시냐?
0 0
무례한 호박 12.10.19. 20:26
밝은 미역줄나무
니가먼저반말했자나 난적어도상도덕은 지킨다 내가 내의견 만했지 니한테 뭐라했냐? 먼저 인신공격한건 너잖아 군대가서 철이나들고와라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22:00
무례한 호박
상도덕 ㅋㅋㅋㅋㅋ 장사하냐?
군대는 니나 다녀와라 예비역 3년차한테 뭐라 지껄이노
니가 단 댓글이나 내가 단 댓글이나 존대는 없을 뿐
인신공격? 니는 수만명의 죄없는 치위생사들을 욕한거 아니가? ㅉㅉ 니 욕은 못참나? 내가 언제 니 욕하대? 니 직업이 뭐냐 물어봤지 ㅋㅋㅋㅋ
0 0
무례한 호박 12.10.19. 23:48
밝은 미역줄나무
니같은선배있다는게 부끄럽다.. 구분없는개마냥 왈왈대니.. 내가참아야지^^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20. 00:31
무례한 호박
니같은 후배있다는게 부끄럽다... 직업비하나 일삼다가 그저그런 직업구해서 빌빌대다 살아가거라 그러니 내가 참아야지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20. 00:33
무례한 호박
그건 그렇고 나보고 개라했네? ㅋㅋㅋㅋㅋㅋ 으휴..
0 0
무례한 호박 12.10.20. 07:34
밝은 미역줄나무
어디서개짓는소리가들리지?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20. 12:18
무례한 호박
니가 지금 짖고있네ㅋㅋㅋㅋㅋ 짓고있대 ㅋㅋㅋㅋㅋㅋㅋ 사전찾아봐
0 0
무례한 호박 12.10.20. 22:05
밝은 미역줄나무
개짖는소리좀 안나게하라! ㅋㅋ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20. 23:49
무례한 호박
여기 어떤 개가 짖냐 ㅉ
0 0
무례한 호박 12.10.21. 00:05
밝은 미역줄나무
you
0 0
화사한 솔나리 12.10.19. 13:51
좀 돌려서 말할만한 질문으로는 "주말에 뭐해요?"정도

남친 있으면 데이트 나오고 아니면 아닌거고..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13:51
얼마나 잘난 사람들이길래 치위생사는 쫌... 이라고 앉아있냐 ㅋㅋㅋㅋㅋ 찌질하게
0 0
근육질 계뇨 12.10.19. 13:58
여자 좋아하는거랑 치위생사가 먼상관이지...ㅉㅉ
댓글보소ㅡㅡ
0 0
다친 관음죽 12.10.19. 14:04
남자친구는 좋겠어요
여친이 치위생사라...
이렇게 멘트 ㄱㄱ
0 0
발냄새나는 박하 12.10.19. 14:28
아 여기서 치위생사 직업 가지고 아니라는 넘들 진짜 ㅂ ㅅ 아니냐 느그가 뭔데 직업만으로 사람을 평가하냐
0 0
상냥한 감초 12.10.19. 16:55
발냄새나는 박하
느그 아부지 머하시노랑 똑같은듯
0 0
난폭한 애기일엽초 12.10.19. 17:02
상냥한 감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상냥한 감초 12.10.19. 16:54
그냥 사귀자고 돌직구날리세요
0 0
한가한 왕버들 12.10.19. 17:21
남친 있냐고 물어보지 말고, 그냥 번호 물어보면 되잖아요?
그러면 그 쪽에서 남친있다고 말해주겠죠 ㅎ.
0 0
기쁜 담배 12.10.19. 17:31
치위생사가 왜요?? 제 친구 치위생산데...
조무사보다 전문직인데
0 0
찬란한 나스터튬 12.10.19. 18:30
조무사나 치위생사나....
굳이 따지자면 치위생사가 더 윗급이긴 하겠네요

치위생사 직업도 별로긴 하지만,
허술한 직장이라도 보는 눈은 있어서 직장인은 학생 별로 안끌릴텐데...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20:02
찬란한 나스터튬
치위생사는 면허따야 되요 조무사랑 비교할걸 비교하셔야지.
0 0
찬란한 나스터튬 12.10.19. 21:02
밝은 미역줄나무
조무사나 치위생사나 4년제 대학 나오지 못한 분들이 주류인건 매한가지.
간호과에서 들리는 소식인데, 이번에 조무사도 자격이 아닌 면허로 바꾼다고 해서 난리라고 하던데요.
0 0
밝은 미역줄나무 12.10.19. 22:03
찬란한 나스터튬
간호사는 면허인으로 인정하지만, 간호사들은 치위생사도 무시하고 그럼? 같은 국시원 시험보고 면허따는건데? 전혀 업종도 다르고 직무도 다른데? ㅋㅋㅋㅋㅋㅋ 가짢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19. 20:30
여러분들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1 0
포근한 노각나무 12.10.21. 07:58
위의 댓글싸움 유치해서 못봐주겠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