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있는지 자연스럽게 물어보는법?
- 2012.10.19. 13:01
- 8827
치위생사분이 좋아졌습니다 ㅠ
저랑 동갑이라는데
어케하면 남친있는지 자연스럽게 물어볼수있을까요?
괜히 말 잘못하면 앞으로 계속 봐야하는데
어색할까 두렵기도하고
ㅠㅠ 그냥 교정끝날때까지 기다리려니..
그것도 좀 그렇고 ㅠ
도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과 갈일 없겠네요?
이러면 남자친구 없어요~ 혹은 그렇죠 뭐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해요! 꼭 써먹을께요!!
제가 하고 후기 남겨드림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뜸묻지말고 첨에 썰좀풀고하세요ㅋㅋ
경계심좀없애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는 니나 다녀와라 예비역 3년차한테 뭐라 지껄이노
니가 단 댓글이나 내가 단 댓글이나 존대는 없을 뿐
인신공격? 니는 수만명의 죄없는 치위생사들을 욕한거 아니가? ㅉㅉ 니 욕은 못참나? 내가 언제 니 욕하대? 니 직업이 뭐냐 물어봤지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 있으면 데이트 나오고 아니면 아닌거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보소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이 치위생사라...
이렇게 멘트 ㄱ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그 쪽에서 남친있다고 말해주겠죠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무사보다 전문직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따지자면 치위생사가 더 윗급이긴 하겠네요
치위생사 직업도 별로긴 하지만,
허술한 직장이라도 보는 눈은 있어서 직장인은 학생 별로 안끌릴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호과에서 들리는 소식인데, 이번에 조무사도 자격이 아닌 면허로 바꾼다고 해서 난리라고 하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