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고시원 살아보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2.10.19. 14:34
- 1948
북문 힐스테이스 쪽에 예일고시원인가 거기 살아보신분있나요??
이번에 조금 살까하는데..겨울이라 걱정이..
바닥은 더운데 공기는 차가원죽는건지.....
따듯한 물은 잘나오는지.ㅠㅠ
방음은 완벽하진 않겠지만 너무 노골적으로 들리지 않는지등등.ㅋㅋ
혹시 살아보신분 간단히 설명좀.ㅋㅋ 어떤지.ㅋㅋ 주인할머니가 운영해서 가격은 좀 싼것 같은데 고민이 10000빵임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터리풀
ㅋㅋㅋ
0
0
참혹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터리풀
그렇게 심한가요.. 따뜻하게 잠만잘수있는곳이면 되는뎅.ㅠ12만원이라는 장점이.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마디로
가지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