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첨하는데
글쓴이
- 2012.10.19. 15:22
- 1727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ㅋㅋ전 롯데 에슼 걸고왔어요 ㅋㅋㅋ
0
0
한가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소나무
전 야구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
근데 -1.0은 무슨말인가요?
근데 -1.0은 무슨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핸(마이너스 핸디)이라고 불리는 핸디캡 경기지요
1점 마이너스를 먹고 경기하는거에여
레알마드리드가 사라고사에게 5:0으로 이겼을경우 레알이 마핸 -2 를 먹고 시작한다면
최종결과는 3:0이 되니 그래도 레알 승리가 되는거죠
1점 마이너스를 먹고 경기하는거에여
레알마드리드가 사라고사에게 5:0으로 이겼을경우 레알이 마핸 -2 를 먹고 시작한다면
최종결과는 3:0이 되니 그래도 레알 승리가 되는거죠
0
0
싸늘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유자나무
헐 잠깐만ㅋㅋㅋㅋㅋ ㅋㅋ
저거취소되나요?ㅋㅋㅋㅋ
저거취소되나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웬만하면 안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저 프로토로 사립대학 수준의 등록금 4년치를 날렸습니다
참고로 저도 처음엔 만원으로 시작했었지요
저 프로토로 사립대학 수준의 등록금 4년치를 날렸습니다
참고로 저도 처음엔 만원으로 시작했었지요
0
0
싸늘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유자나무
자제하면서 하겠슴당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은 핸디캡으로 한골 뺀다는 뜻이죠 즉 맨유가 두골차이상으로 이겨야함 글고보니 부산대 학우님들중에 프로토하시는 분 많나요?
0
0
자상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각시붓꽃
프로토를 하면 친구 돈 성적 다잃습니다
사설은 절대 생각도 마시고요
조만간 금정등기소앞 편의점 혹은 장전역 온천장방향 편의점 에서 보이시겠군요
거가 부산대 가까운 토토판매처입니다
사설은 절대 생각도 마시고요
조만간 금정등기소앞 편의점 혹은 장전역 온천장방향 편의점 에서 보이시겠군요
거가 부산대 가까운 토토판매처입니다
0
0
난폭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숙은노루오줌
부산대 프로토 판매처 중 젤 가까운데는 롯데리아 맞은편 술집골목 아닌가요? ㅋ 아님 말구.... 전 온라인으루 자주해서 ㅋㅋㅋ
0
0
자상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박은 취미로 하는선까지만
0
0
무좀걸린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