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사고싶은데
글쓴이
- 2012.10.19. 16:29
- 976
멀리 타고 다니거나 그럴건 아니구요
바람쐬고 싶을때 한번씩 타려고 하는데
가격대는 10만원 밑으로 사고싶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9만원~10만원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그런것도 괜찮은 제품들일까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말고
자전거 매장가도 10만원 밑 제품들 있을까요?
이쁜거 이런건 아니여도 되고
그냥 심플한거면 되는데..
자전거 매장에서도 그런거 구할수 있을까요?
바람쐬고 싶을때 한번씩 타려고 하는데
가격대는 10만원 밑으로 사고싶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9만원~10만원대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그런것도 괜찮은 제품들일까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말고
자전거 매장가도 10만원 밑 제품들 있을까요?
이쁜거 이런건 아니여도 되고
그냥 심플한거면 되는데..
자전거 매장에서도 그런거 구할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잇죠당근이..
0
0
고상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사 산악차 말씀이시군요. 그런데, 그런거는 좀 비추에요. 우선적으로 성능자체가...자전거 자체가 이동거리가 길고, 속력이 빠르기 때문에 안전상으로도 그런건 문제가 있고, 욕심내다가 결국 저~멀리로 가버리면 그때부터가 고생이 시작되는거죠...라이딩 입문해보세요 ㅎㅎ 대신 자신이 원하는 기종과 종목을 잘 선택하시고 부품셑과 가성비를 잘 생각해서 맞추시는게 좋습니다.
부대 정문으로 나와서 지하철 역 지나서 대로변까지 가시면 비치바이크 라는 곳이 있는데요, 거기 사장님께서 잘 맞춰주세요 ㅎㅎ 저도 거기서 맞췄는데, 상당히 만족중입니다.
부대 정문으로 나와서 지하철 역 지나서 대로변까지 가시면 비치바이크 라는 곳이 있는데요, 거기 사장님께서 잘 맞춰주세요 ㅎㅎ 저도 거기서 맞췄는데, 상당히 만족중입니다.
0
0
힘좋은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노린재나무
그렇군요...단순하게 그냥 평지만 탈건데ㅎㅎ 더 알아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벅지와 함께하겠나
0
0
겸손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아그배나무
여자라서 철은 좀 글코ㅋㅋㅋ열심히타서 꿀벅지가 되어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만원 밑자전거는 사람이 자전거를 타는게아니고 자전거가 사람을 탑니다
0
0
무좀걸린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돌나물
그래요ㅠㅠ? 그냥 평지만 달리는데도..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옙...자전거가 사람을 탑니다...키가 155정도시면 14인치 프레임으로 맞추시고 하면 될거에요. 엘파마나 자이언트 쪽도 괜찮고 Specialized 도 괜춘합니다. 현재 비치바이크 가시면 Specialized 중에서 가장 괜춘한 모델 있을거에요. 사이즈도 14.5인치 프레임부터 가장 큰것까지 다 있으니 한번 알아보셔요 ㅎㅎ
제가 타고다니는 모델이 그 모델이거든요 ㅎㅎ
0
0
힘좋은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분이면 픽시타고다니는거보면 겁나 예뻐보이는데
0
0
무좀걸린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