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2G 쓰는 사람 이상한가요?
- 2012.10.19. 18:59
- 4188
25살되는 여자친구가 저한테 쪽팔린다네요.
뭐,,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안그래도 카톡 못한다고 맨날 구박했었거던요.
그럼 문자하면 되지 전화를 하던지 그래도 그거랑 다르다는 말을 합니다.
카톡을 안해서 연락을 잘 못한다니, 카톡이 없어서 싫다니.....
한동안 구박들어도 그냥 넘어갔는데 언젠가부터 제가 창피하답니다.
2G폰 쓰는 사람이 어딧어 이러면서 비아냥 거리고 쪽팔린다니 뭐니..
핸드폰 꺼내놓으면 당장 집어넣어라는 말이나 하고
첨에는 농담으로 받아 들였는데 점점 진심을 담아서 이야기 하더군요.
어느 날 갑자기 빡치더군요... 짜증도 나고 쌓였던 말이 튀어 나왔어요.
겉멋만 들어서 폰으로 사람이 쪽팔리니 뭐니 판단하고,
내가 하루 온종일 너랑 연락안하고 연락 조금만 하면서
책읽고 있으면 너보다 책이 더 좋은 거고 공부하면 너보다 공부가 좋은거냐?
나는 오히려 머리에 든 거 없는 니가 더 쪽팔린다. 최근에 읽은 책이나 있니?
매일 드라마보고 좋아하고 폰으로 게임이나 하면서 스스로 쪽팔리지는 않니?
이러고 문자로 헤어지자는 통보를 받음....ㅡㅡ;;
아직 2G쓰는 남자는 이상합니까???
주변에 남자밖에 없어서 여성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이상해요 굳이 쓸 필요가 없다면
비싼 기본요금 내실 필요없죠 저도 주위에서 구박해서 어쩔 수 없이 바꾼 케이스거든요
그게 뭐가 부끄럽습니까?? 참 세상 부끄러운것도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너무 신경을 긁으셨나보네요
쪽팔리거나 이상하기보다는 그냥 아~2G구나
아직도 쓰네? 좀 신기하네? 정도....
제 친구중에는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ㅋㅋㅋㅋ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2G쓰는 애도 있어서ㅎㅎ
쪽팔릴 일은 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대부분 카톡하지만
그래도 남친 카톡안된다고 그러다니..
잘 헤어지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친분의 개념과는 별개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는 모습이나 하루종일 폰 만지고 있는 것
도서관에서 5분마다 폰 만지는 것 등등을 보면서 바꾸면 저도 똑같이 그럴 것 같아서 안바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사항을 전여친한테 어필했는데도, 계속 구박하고 그랬다면 잘 헤어지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덧붙이면, 스맛폰도 가성비를 따져서 잘 사면 요금 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전 스맡폰 전에도 핸폰은 제 몸의 일부였으여 ㅠㅠ..문자장난아니게했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여자 학교어딘지 머리든가없으면 패스 ㅋㅋㅋㅋㅋ
투지가 조아 ㅜ요금 4 5만원 ㅜ비쌈 ㅋㅋㅋㅋㅋ
지가 안내니까 쓰겠지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이하도카톡하라고해서 결국 갤플에에그하나질럿지만
피쳐폰부끄럽지않스므니다ㅋ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자 입장에서 진지 먹자면,
MMS가 들어오는 폰은 무조건 3G 폰입니다.
글쓴분이 말하시는 3G폰은 스마트 폰이라고 해야 정확한 표현이라는거~
2G폰은 MMS도 영상통화도 카메라도 안되는.. SMS랑 전화만 되는 그런 폰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스맛폰도 잘 사면 요금제 그렇게 안비싼데요... 저는 스맛폰 55요금제 쓰면서 달에 3만원 좀 안되게 요금 빠져 나갑니다. 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이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마트폰 바꾸고 처음에는 좀 만지작 만지작 거려도 일주일쯤 지나면 피쳐폰 쓸때의 습성이랑 똑같아 지던데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치면서 도서관에서 보면 10분에 한번씩 폰만지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
그들이 sms랑 전화만 되는 폰이었으면 그렇게 할까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피쳐폰일때는 뭐 온거 없나 싶어 폴더 슥 열어보고,
스마트 폰일때는 뭐 온거 없나 싶어 전원키 한 번 눌러보고 그러네요.
사용 패턴이 똑같아요... 다달이 사용료 나가는 전자시계...
스마트폰이 군것질거리 많은 길이 되는 이유 자체가 본인이 어떤 알림 설정을 많이 해놨기 때문이죠.
페이스북 알람 보고, 카톡 알람 보고, 카스 알람 한번 봐주고.. 등등.......
저 같은 경우는 그런거 다 꺼놔서 스마트폰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군것질거리가 없는 길이 되버렸네요.
평균적으로 볼때는 피쳐폰보다 스마트폰 사용할때 폰 가지고 노는 시간이 늘어나는건 인정합니다만,
글쓴분께서 어떻게 사용하시느냐에 따라 그렇게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10분에 한번씩 폰만지는 사람들 중 공대생은 아마 솔루션 pdf 파일로 보는걸꺼에요 -_-
(저도 공대생) 그리고 단어찾는것도 있고요 토익듣기 하는것도 있고요...
직접 액정보지 않으시고 안좋은 쪽으로 단정짓는건 좋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3개월전까지 님이랑 똑같은 생각으로 폴더폰썼거든요??? 갤3으로 바꾸고 드는 생각은 한달에 몇만원주고 이런 편리함을 느끼는건 아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랬죠 친구들보고 ㅈㄹ하지말라고 니들 맨날 폰끼고 사는데 내가 오히려 더 시간많이남고
할일 집중하고 그게 더 시간,돈버는 거라고... ㅋㅋ
근데 직접 사보니까 아닙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도 스맛폰 쓰는데 어떻게어떻게 좋은 가격에 잘 사서 한 달에 2~3만원 정도 나가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ms랑 전화만 합니다.
입대 할때 출시된 폰이라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옛날폰인데 아직 고장 안나고 동작하는 것도 신기하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2g폰 쓰면, 좀 없어보이긴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g가 뭐가 어때서요.ㅎㅎ
전 좋아보이던데....무슨 2g쓰면 없어보이니 뭐니...겉멋만 든건가...이해가 안가네요...그 사람과는 그냥 헤어지시는게 글쓴분한테 훨씬 좋은일인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문자를 카톡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거 말고는 크게 메리트는 없는듯하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여자분께서, 폰을 자기가 번 돈을 주고 사고
자신이 벌어서 폰 값을 매달 낸다면 이해해 줍니다.
하지만 열에 아홉은 부모님께 때 써서 산걸텐데.....
그런 여자분은 안만나는게 더 낫습니다.
나라면 그런말 하기 전에 알바해서 선물해주겠다. "나 오빠랑 카톡하구 싶어" 이 말하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폰 바꾼 사람들이 불편해 하는 것 같아서 제가 바꿨네요
남자친구랑도 연락 더 자주하고 싶고 그래서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피하다는 이유로 그러는거면.. 헤어지길 잘 하신 것 같네요
세상에 좋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그런 사람만나면서 시간을 보내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