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게되면요

글쓴이
  • 2012.10.20. 03:24
  • 2114
호감으로 사귀게 되었다면 보통 얼마정도있다 진짜 상대가좋아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피곤한 쑥부쟁이 12.10.20. 03:25
그건 케바케죠 금방 헤어질 확률도 높아요...
0 0
날렵한 금붓꽃 12.10.20. 03:26
최대 삼개월까지 고민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26
제가늘짧은연애를반복해서...이번엔진득하게보고픈데 어느시기가지나면진짜많이좋아질까싶어성ᆢㄷ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3:45
글쓴이
글쓴이 여자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46
활달한 가시여뀌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3:49
글쓴이
왠지 누군지 알거 같아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50
활달한 가시여뀌
여기접속자가얼마나많은데..,누구겡ᆢㄷ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3:51
글쓴이
본문이랑 댓글들만 다 읽어봐도 내가 아는 사람이랑 똑같은 말을 해서여..
몇살이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53
활달한 가시여뀌
ㅋㅋㅋㅋ님이생각하시는그분의단대가?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3:54
글쓴이
왜 이렇게 조심하세여..ㅋ 님이 어느 단대신데여? 나이랑...?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55
활달한 가시여뀌
먼저예상을말해주시죠ㅋㅋ그러ㅁ바로밝힘...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3:56
글쓴이
ㅋㅋㅋ 그러면 제일 무난한 나이만 말해보세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59
활달한 가시여뀌
새벽에이무슨추리극...어차피밝혀지는건저일테니 단대오ㅏ나이를추측해보서ㅣ여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4:03
글쓴이
ㄱㅂㅇ ㅇㅈㄱ ㄱㄹㅂ ㄴㄷㅂ ㅈㅇㅈ ㅇㅁㅂ ㄹㅎㅇ ㅎㅅㅇ ...이중에서 님 이니셜이랑 똑같은거 있으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4:04
활달한 가시여뀌
잘못짚으셔ㅅ네요
0 0
활달한 가시여뀌 12.10.20. 04:07
글쓴이
역으로 일부러 그 이니셜만 빼고 말한건데... 아무튼 연애 잘하시고 수고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4:10
활달한 가시여뀌
님은 여자?
0 0
섹시한 리기다소나무 12.10.20. 03:47
글쓴이
진짜 많이 좋아지는걸 왜 겁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0. 03:48
섹시한 리기다소나무
겁내는게아니구요 상대의여러단저ㅁ들이보이는걸제가못참더라구요 정작 제가단점투성인데..
0 0
섹시한 리기다소나무 12.10.20. 03:52
글쓴이
아.. 이것저것 따지면 못사귀겠지만..그 단점들이 너무 보이면 좀 그런데..
0 0
밝은 비수리 12.10.20. 03:33
저는 사귀고 한달까지도 안좋다가 한 7~8개월때가 제일 좋았음ㅎㅎ
0 0
착잡한 오미자나무 12.10.20. 07:40
호감일때 사귀나요? 좋아서사귀는게아니고?
0 0
초연한 나스터튬 12.10.20. 08:41
좋아서 사귀어야 돼
좋아지겠지하고 사귀면 보기 싫은거만 늘어나
너 좋다는게 막연히 좋아서 / 나 좋다는데 어쩔줄 몰라서 사귀기 시작하지마라 니가 좋을때 사귀어라
너랑 너 좋다는 애 둘 다 불행해진다
0 0
화려한 찔레꽃 12.10.20. 09:02
호감이 좋아하는 감정 아닌가?
0 0
화사한 마름 12.10.20. 10:49
글쓴분 이성과 사귀던 시절 단점이 보이면
그래로 방관했다는 걸로 보이는데요
상대방 단점을 왜 이야기를 안해요?
사귀는 정도면 그거 말하는게 어려운게 아닌데
이야기해서 상대방이 고칠 수 도 있고
못알아 먹는상대면 헤어져야 할거고
자신이 단점이 있다고 상대방 단점을 지고 가야한다
이런 생각을 가지신 걸로 보이는데 맞음?
0 0
나약한 모시풀 12.10.20. 10:59
전 정말 좋아서 사귀고, 제 여자친구는 호감으로 사겼는데....
두 번을 그렇게 사겼는데 둘다 결국 3개월 지난 후부터는....
하아.......

호감으로 사귀면 안되요. 정말 좋아서 사귀어야하지....
좋아지겠지 하다가 안좋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상대방은 상처를 받겠죠...저처럼...
0 0
더러운 짚신나물 12.10.20. 17:13
그냥 보기만 해도 좋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