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에게 질문
글쓴이
- 2012.10.20. 10:58
- 1301
괜찮은 남자를 만났는데
친구의 말대로 혹은 간섭대로 행동하거나 연애해서
내가 왜그랬을까 하며 후회한적 없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작은거였지만 후회했지여
자기생각대로 해야됨
자기생각대로 해야됨
0
0
큰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도도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들은 다 나 잘되라고 조언해준거라.. 필터링해서 들었더니 괜찮던데요
0
0
화려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요 ㅋ 제 연애는 항상 제가 망쳤음... ㅋ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엉
0
0
유별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옆에서 하는말 잘못 필터링 해서 들으면
그게 다 케바케더라구요
그게 다 케바케더라구요
0
0
따듯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꼭두각시인형도아니고..연애를 친구들이하나요..본인이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