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함에서 벗어났던 나의 방법...
글쓴이
- 2012.10.20. 19:29
- 1899
고시생이라 하루하루 우울한 나날이었죠...
혹시 저같은분 계시면 참고하시라구...
ㅎㅎㅎㅎ아 정말 부끄럽지만 ㅠ저는 방에서ㅊ춤을 췄네요 ㅋㅋㅋㅋㅋㅋ미친놈같아보엿겠지만 저밖에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와 피에스타의 달빛바다 그노래로 춤추다가 이젠 다른노래로 춤춰요...아정말 부끄러운데 ㅋㅋㅋㅋㅋ혹 우울한 분 계시면 따라해보세요ㅠ
저눈 더워서 옷 좀 벗고 췄어요....ㅠㅠㅠ 시험합격하면 다 추억이리라 ㅋㅋㅋㅋㅋㅋ
한번 해보세요 신나개 몸을 흔들어보세영ㅎㅎㅎㅎ
저는물러갑니다ㅠㅠ부끄부끄
혹시 저같은분 계시면 참고하시라구...
ㅎㅎㅎㅎ아 정말 부끄럽지만 ㅠ저는 방에서ㅊ춤을 췄네요 ㅋㅋㅋㅋㅋㅋ미친놈같아보엿겠지만 저밖에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와 피에스타의 달빛바다 그노래로 춤추다가 이젠 다른노래로 춤춰요...아정말 부끄러운데 ㅋㅋㅋㅋㅋ혹 우울한 분 계시면 따라해보세요ㅠ
저눈 더워서 옷 좀 벗고 췄어요....ㅠㅠㅠ 시험합격하면 다 추억이리라 ㅋㅋㅋㅋㅋㅋ
한번 해보세요 신나개 몸을 흔들어보세영ㅎㅎㅎㅎ
저는물러갑니다ㅠㅠ부끄부끄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거 따라추려면 동영상 보며 배우는건가요?ㅋ
0
0
배고픈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노래부르는데 우울해지려고하면 ㅋㅋ
0
0
잘생긴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뚱뚱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투가 여자같다 ㅋㅋ
0
0
한가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말을 많이 했어요.. 말을 많이 하니까 괜찮아 지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원래 말이 없었는데 지금은 말이 좀 많아진게.. 음...
0
0
다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홀로 공부하다보니 친구들을 만나면 원래 말없는 편이었는데 반가워서인지 수다스러워지더군요 혼자있어 많이 외로웠나봐요 그래서 요즘은 친구들한테 먼저 만나자고 연락하고 그래요 ㅎ
0
0
재수없는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 귀엽다 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랑 비슷한 해소법!! 무지 씬나요ㄹㅋㅋㅋㅋㅋ
0
0
침착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